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부산맛집-용호동] 양도푸짐~저렴한가격~뜨끈한 국물이 필요할때 한끼식사로 괜찮은 칼국수집 *두울원*

위치: 용호동 이기대버스정류장지나 부산은행방면으로 약 100m앞에 위치

전화번호:623-7791

주차: 바로 옆에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주차장이 있음..

 

 

손칼국수와 돌판비빔밥,항아리수제비로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용호동에서 그래도 나름 사람들이 많죠~

 

엄마랑 동생이 여길 너무 좋아해서

쫄래쫄래 따라가봅니다..ㅋㅋ

 

이날은 엄마랑 신랑 저이렇게 3명이서 저녁을 해결하러...ㅋㅋ

 

 

 

 

착석하고 주문하고 밑반찬이 나왔는데

특별한건없구요~ㅋ

 

 

김치는 따로 덜어서 이렇게 맘껏 드셔도 된답니다~

 

 

어무이께서 벌써 고추하나를 쌈장에 찍어드셨네요~ㅋ

옆엔 비빔밥고추장이네요~

 

 

김치항아리~

 

 

단촐한 밑반찬이지만..

맘껏 김치를 먹을수있답니다~

 

 

돌판비빔밥 6000원

먹은 메뉴중엔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나았습니다..ㅋㅋ

이쁘게도 나오죠??ㅋㅋ

돌판의 무게가 상당합니다~

 

 

 

 

울엄마가 또 숟가락샷을 자청해주시네요~ㅋ

 

 

돌판비빔밥에 따라나오는 순두부

 

 

 

들깨칼국수 5000원

양이 정말 많죠???ㅋㅋ

 

 

 

면발이 상당히 맘에 들더군요~

 

 

 

얼큰이수제비 5000원

이건 개인적으로 입맛에 안맞았습니다..ㅠㅠ

제가 시킨건데...

수제비의 반죽상태는 맘에 들었는데....

국물이...ㅠㅠ 방아와 산초가 들어가서 제입에는 안맞더라구요~~

이걸 주문하는 손님께 미리 방아랑 산초가 들어간다고 말씀해주시면 좋을듯~~ㅋ

 

 

 

 

 

메뉴판입니다~

 

 

 

외관이구요~

 

 

요즘같이 쌀쌀한날씨엔 뜨끈한 국물음식이 최고죠...^^

담번엔 해물칼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물론 돌판비빔밥도 함께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