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다양한 파스타메뉴와 피자를 즐길수있는 *립파스타*

 위치: 서면 엔젤호텔 맞은편 GS25건물 2,3,4층

전화번호: 051-816-1116

주차: x

영업시간 사진참고

 

오랫만에 립파스타를 찾았습니다~

반년이 넘었네요~ㅋ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더군요~

그만큼 맛이있겠죠??ㅋㅋ

 

 

 

 

 

식전빵인데 스틱처럼생겼죠~ㅋ

 

 

요거트 셔벗샐러드 9500원

과일과 채소와 샤벳트가 어우러진 샐러드입니다~

 

 

봉골레 11500원

올리브파스타중 인기메뉴죠~

짭짤한맛이 좀 강했어요~ㅋ

 

 

 

 

프루티 디 마레 12500원

토마토소스와 칠리소스 파스타인데 매운맛이 강력했어요~

많이 매워서 매운맛을 조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까르보나라 11000원

개인적으로 립파스타 크림스파게티를 제일 좋아하는데...

맛의 변화가 약간은 있었어요~

완전 소스가 진해졌답니다...

진한 크림소스를 좋아하시는 분게 강추!!

 

 

 

알리오피자 11500원

고추와 마늘토핑으로 매콤한피자~

꿀에 찍어먹으니 달콤함과 매콤함이 맛있었어요~

요 메뉴가 제일 맘에 들었네요~

 

 

 

 

 

꼬제 9500원

이태리식 홍합찜 요리

색달랐던 요리~

 

 

 

 

메뉴~

 

 

 

 

 액자들이 특이해요

 

 

 

 

 

 외관

 

 

 

날씨가 추웠는데 매운음식을 먹으니 추운것도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보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