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돼지불고기백반이 싸고 맛있는 *부부해장국*

 위치:서면 (구)백악관 나이트 클럽 맞은 편

전화번호: 804-4611

주차: 가게앞에 잠시가능~

 

 

 

 

고되게 일을 마친 저녁엔 집에서 왠지 밥이 먹기싫습니다..

차리는것도 싫고 치우는것도 싫고...

 

남푠님에게 너무 힘들어서 밖에서 저녁을 간단히 먹고 들어가자고했답니다..ㅋㅋ

아이폰을 열서 두루치기백반을 입력하니...

여기가 나오길래~

다녀와봤습니다..ㅋㅋ

 

가격도 착하고...맛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들도 있구요~~

 

돼지불고기는 2인이상이여야해서..

김치찌개 포기하고 돼지불고기로 주문하니 바로 나와주시네요~~~~

 

 

 

 

 

요렇게 한상이 차려집니다~~~

 

 

밑반찬들 입니다..

쌈도 나오고 마늘도 나오고~

 

 

콩자반인데...배고픔에 이게 뭔사진인지..ㅋㅋ

 

 

밥위에 계란후라이 하나~

이런거 참 좋아합니다..ㅋㅋㅋ

근데 밥이 너무 많아서 혼났다는...

 

 

 

 

 

 

 

 

 

돼지불고기2인분

 

 

 

 

 

고기가 좋지는 않았지만....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양념이랑 조화로~ㅋㅋ

 

 

 

 

양념이 많아서 이렇게 슥슥비벼먹으니 맛있네요~

 

 

홀분위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담엔 김치찌개도 먹어보고싶네요~ 

 

 

외관입니다~~

이렇게 파란간판이라 눈에 잘띄더군요~

 

 

앞에 나이트클럽이있어서그런가....24시간영업이더군요~

해장하는 사람들을 위해???ㅋㅋ

 

암튼 간단하게 배부르게 잘먹고 나온집이라 담에 또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싶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