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매콤한 등뼈찜과 국물이 진~한 감자탕이 있는곳 *아빠손감자탕*

 

위치: 서면 학원가쪽 골목안

전화번호: 802-6118

주차: 지하주차장 10대가능

영업시간 : 오전11~저녁12시

연중무휴

 

 

(구)피그앤덕에서 아빠손감자탕으로 업종을 변경하셨네요~

피크앤덕에서 먹었던 굴보쌈김치와 삼겹살을 잊을수없는뎅....ㅋ

 

맛있는 등뼈찜과 감자탕먹으로 고고합니다~~

 

 

 

 

 

밑반찬들~

 

 

 

 

 

 

 

 

등뼈찜 中 25000원

아주아주 매콤하고 매운갈비찜을 연상시킵니다~~

더맵게는 조절이 되지만....안맵게는 안된답니다~~

보기에도 매워보이죵~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께 강추!!!ㅋ

 

 

 

떡도 들어있어용~

 

 

우거지감자탕 中 20000원

요것도 약간 매콤합니다~

우거지도 맛있도 국물도 진국이라 맘에 들더군요...^^

개인적으로 감자탕에 한표!!ㅋㅋ

 

 

 

끓고있습니당~ㅋ

 

 

 

 

 국물이 진국에 얼큰합니다~ㅋ

 

 

따로 덜어서 냠냠~

 

 

메뉴판입니다~

 

 

 

 

 

 

외관입니다~

 

6명이서 거뜬히 잘먹었습니다..ㅋㅋ

中 2개로 양이 딱맞더라구요~ㅋ

 

전 감자탕 국물이 좋았어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가 글올리면서도 먹고싶네요..츄릅~~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봐요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