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예쁜미소와 아기자기함을 느끼며 커피한잔~*단비에스프레소*

위치: 쥬디스태화신관 옆 타로카드보는 골목에 위치

전화번호: 667-8225


5평남짓한 공간에 예쁘고 아기자기한 Take out커피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자왕님 포스팅보고..ㅋㅋ

아름다운 미소와 예쁜 목소리를 가진 여사장님이 인상적이였고...ㅋ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귀여웠구요...^^


벽면쪽 쿠폰을 모아둔것을 보고 손님을 위한 배려가 보기도 좋았습니다...^^

물론Take ou도 되지만...

가게안에 10명정도 앉을수있는 공간이 있고...

밖에도 테이블3~4개 정도 있어서 여름엔 밖에서 커피한잔마셔도 좋을것같은 곳이였습니다...^^






착석하니 맛있는 쿠키를 맛보라고 주시더군요..

직접 오븐에 구워서 주셨어요...^^

우리집 오븐이랑 똑같아서 반가웠다는..ㅋㅋㅋㅋ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3000





생딸기주스\1500






제가 마신 얼라이브 레몬 \3500

생레몬은 통째로 갈아줍니당..ㅋㅋ

시원 새콤달콤했어요..ㅋㅋ

많이 시지도 않고..적당한맛이였어요..ㅋㅋ

피로가 풀리는 느낌??ㅋㅋㅋ




아포카토 \3500








외관에 붙어있던 메뉴



예쁜 메뉴판이 안쪽에 따로 있습니다~



외관



가게안쪽에 직접핸드메이드악세사리를 팔더군요...^^

이뻐요~ㅋ



쿠폰들~



가게안 아기자기한 소품들~




책도 읽을수있어요~ㅋ




곰돌이 볼펜탐났어요~ㅋ






왼쪽이 예쁜미소 사장님이구요...

오른쪽분은 악세사리만드신분이라고 들었어요~ㅋ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곳을 알게되어서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서면 나가면 종종 찾게 될것같아요~~

배가 불러서 와플을 먹어보지못했지만...

담번을 기약해봐야겠어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