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일본인주방장이 만드는 라멘과 안주~일본술이 다양한 *마쯔리*




 

 위치: 서면 복개로 시너스 지나 마지아카페와 온누리약국사이골목안쪽

전화번호: 809-6223

주차: x

 

오랫만에 술을 즐기는 일행들과 함께 합니다..^^

요즘 일본식 주점들이 많이 생겨서ㅋㅋㅋ

한번 다녀와보고싶었는데....

사실 파파스브런치번개하고 2차 참석을 못한 관계로....

사자왕님 글보고 후회를 했었다는...ㅠㅠ

 

암튼 다녀왔어요~마쯔리!!

식사종류도 있고....

안주도 다양해서 좋더군요...안주만 축내는 우리 커플??.....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주는~

 

 

 

 

신메뉴

사이고로스테이크 \25000

사이고로가 주사위를 뜻한다시네요~

스테이크모양이 깍뚝썰어져있어서 주사위모양같아요~~

 

 

 

 

 

오뎅탕~

\10000

후에 가격변동이 약간 있을거라고 하셨어요~^^

오뎅궁물 끝내줍니다요~~~ㅋ

진짜 맛있어서 후루룩 흡입하듯이 먹었다는..ㅋㅋ

 

 

 

 

 

 

미소라멘 \ 6000

라면메뉴는 저녁에도 가능합니다~~

젤로 인기있는거 두개 주문했었어요~~

깔끔한 맛이였어요~

 

 

 

돈코츠라멘 \10000

보기와 다른맛이였어요...

전혀 느끼하지않고 담백하고 깔끔한맛이라고할까???ㅋㅋ

제입맛엔 조금 짜긴하던데~

제입맛에만 짠것같았어요...

일행들 국물까지 다먹드라는..ㅋㅋㅋㅋ

미소라멘과 다르게 생라면입니다요~~

 

 

 

야끼우동 \10000

우리가 계속 안주 축내서 시킨 야끼우동..ㅋㅋ

많이 많이 매콤합니다..ㅋㅋ

 

 

 

 

 

일본술 鮮

우리말로 선 일본말로 센~

1800ml 단돈 3만원~

 

 

 

메뉴판~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죠~

 

 

 

 

약도와 명함

 

 

외관입니다~

 

 

7시40분쯤 들어갔을땐 한가했는데...

딱 8시 되자마자 사람들이 몰려오더군요..ㅋㅋㅋ

테이블이 6개 정도 밖에 없어서 만석이 금방되고~

한잔하고 금방 일어서는 사람들도 많더군요...^^

 

세트로 안주 즐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린 술안먹어도 요기에 라멘먹으러 가자고 신랑이랑 얘기했었습니다..ㅋㅋㅋ

저녁6시부터 영업합니당...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