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서면] 착한가격에 푸짐한 양~한끼식사로도 충분한 *화전국수*



 

 위치: 서면 쥬디스태화 신관 스타벅스 옆 훼미리마트 맞은편 사잇골목안..

lg텔레콤과 무슨 안경점 사잇골목일꺼예요~

전화번호: ?

주차: 불가...

 

오랫만에 찾았더니 가격인상이 있었네요~

국수는 1500원에서 1700원...

비빔밥이랑 비빔국수는 1800원에서 2000원으로

200원씩인상이 있었네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양은 말할것도 없이 많구요~~~

비빔국수를 좋아해서 여기국수는 자주 먹는것같습니다..ㅋㅋ

 

 

 

 

 

 

 

밥종류를 먹으면 김치는 따로 덜어주십니다..

깍두기는 테이블마다 항아리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방송을 많이 탔네요~

 

 

비빔밥\2000

양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무생채들어간 비빔밥을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다는...

정말 푸짐하죠???

 

 

한숟가락해보세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비빔국수 \2000

 

 

 

새빨간게 정말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요~~

 

 

푸른이가 좋아하는 소고기국밥 \2500

양도 푸짐 맛도 최고~

 

 

요래 깍두기 올려서

 

 

간판도 새로 하셨네요~ㅋ

 

 

 

메뉴파사진을 분명히 찍어왔는데 없네요...^^;;

 

서면에나가면 딱히 먹을것이 없을때가 있습니다~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그때 생각나는 곳이기도 하죠...

매콤한 비빔국수~ㅋㅋ

 

여름엔 냉국수도 한답니다..

한번도 안먹어봤지만..ㅋㅋㅋ

 

한끼식사로도 충분하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글이니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