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송정] 해진뒤 풍경도 지나가는 기차도 멋스러운 카페 달콤한 마카롱도 맛볼수있어요~*아데초이*



 

 

 

익히 소문들어서 알고있던 송정에 드라이브삼아 신랑님과 친구들과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수제쿠키들 빵들을 보니 먹고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솟아넘치네요...ㅋㅋ

 

그래도 달콤한 마카롱도 맛보고~

맛있는 레모네이드도 맛봤네요...

 

무엇보다 좋았던건...

조용한 분위기와 풍경들을 눈에 담고 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여러가지 쿠기와 빵들을 찍어봤어요~

 

 

 

수제쨈도 있네요~

 

 

 

 

 

달콤한 마카롱~

 

 

 

 

에스프레소 꼰빠냐 4500원

 

 

아이스카페모카 6000원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6000원

 

 

 

아이스레모네이드 6000원

 

 

팡도르빵

 

 

 

마카롱~

입에서 살살 녹아요~~

 

 

 

 

메뉴판

 

 

 

외관입니다~

 

 

 

 

멋진사진 하나더~

 

 

데이트하기 좋은곳이네요~~

외관의 모습에 살짝 실망할수있으나...

안으로 들어가면 빨간색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은은한 불빛도 차분한 느낌을 주네요~~

 

커피는 맛을 못봐서 평가를 할수없지만..제가 좋아하는 휴고 커피를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마카롱이랑 빵맛이 좋았답니다...^^

 

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새주소 송정광어골 89 송정해수욕장 맨 안쪽에 위치했네요~

전화번호: 051-701-1357

주차: 가게앞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