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수영] 몸에 좋은 오리고기 화로석쇠구이로 즐겨보아요~*칠번출구*

 

위치 : 수영역 7번출구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보면 보여요~
부산시 수영구 광안3동 74-9번지

전화번호 : 051-755-2887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벽 2시


휴무일 : 매달 셋 째 일요일 (간혹 넷 째 쉬는 경우도 있음)


주차장 : 인근 코끼리 주차장 1시간 무료 제공

 

 

아주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

이사한다고 정신없이 바쁘고 하고나서도 정리한다고 정신이 없어서..ㅋㅋ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밀린포스팅이 계속 쌓여만 가는군요..ㅠㅠ

이제 일도 그만뒀으니...ㅋㅋ

부지런히 맛집과 요리포스팅에 박차를 가하려구요..ㅋㅋㅋ

 

 

오늘은 화로석쇠오리구이 칠번출구입니다^^

원래 오리고기를 즐겨하지 않았는데..결혼하고..시댁식구들과 함께

여기저기 오리고기집을 다니다보니....^^

요샌 오리고기도 좋아한답니다..ㅋㅋ

 

 

 

 

밑반찬들나와주세요~ㅋ

항상 똑같이 나오진않구요~

조금씩 변화가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네요~ㅋ

 

 

 

석쇠구이 오리한판 2인분 14000원

미리 초벌되어 나오는거라 불판에 데워먹는다는 느낌으로 먹으면 됩니다~

 

 

 

요렇게 예쁘게 놓고 먹으면 좋겠죠~ㅋ

 

 

한젓가락 하실래예~ㅋ

 

 

매운맛 2인분 14000원

매콤하니 맛있어요~ㅋ

 

 

 

 

 

냉채오리 18000원

냉채족발은 들어봤는데 냉채오리는 첨 들어봤죠??ㅋㅋ

이게 아주 기가 막히게 맛있더라구요~~ㅋ 

 

 

코를 뻥뻥 뚫어주는 소스..ㅋ

 

 

소스를 부어서 특별히 비벼주셨어요!!ㅋㅋ

 

 

개인접시에 담아서 먹었어요~ㅋ

훈제오리와 야채와 소스의 조화~

아주 good입니다요~

 

 

 

 

서비스로 주신 오리탕~

점심특선에는 오리고기랑 탕이랑 해서 6000원에 판매하신다네요~

 

 

 

 

 

 

 

 

구)오시오생고기집을 운영하시던 조비오님의 가게입니다...^^

오리고기로 업종을 변경하셨는데~완전 맛있고 좋아요~

 

오리고기 먹으러 종종 갈예정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