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사하구(감천&하단)

[암남동] 몸에좋은 오리숯불고기를 맛보아요~*금수강산*


위치: 부산광역시 혈청소 모지포 안마을 K2모텔 맞은편 (명함참조)

 전화번호: 253-0655

 주차: 가게주위에 가능

 카드: 가능


시댁식구들과 자주가는 오리고기집입니다...^^

이날은 시부모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오리고기를 처음접해본곳이기도하죠....^^


미리초벌구이를 해서 가스버너위에서 한번더 익혀먹는 시스템입니다..^^

잡냄새도 없고..

무엇보다 나오는 밑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죠...ㅋ

특히 오이짱아찌랑 마늘짱아찌는 정말 맛있어서 따로 판매하고 계시더군요...^^

오리숯불고기는 더할나위없이 맛나구요~!


이곳에 가기 30분전에 미리 예약하시고 준비해달라고하심

도착하셔서 바로 먹을수있을거예요...^^


나름 북적북적 손님이 많답니다...






밑반찬들...





양념게장도 나온다믄서~~





몇번이고 리필해먹는 오이짱아찌






오리고기랑 같이 쌈싸먹으면 맛나는 마늘..ㅋ



시어머님께서 손수 까주셨다는..ㅋㅋ



오리숯불고기 한마리 \35000






빠질수없는 볶음밥...ㅋㅋㅋ





메뉴판입니다~~



화장실..ㅋㅋ




2층올라가는 계단..

주로 2층에서 먹는답니다~~




외관



예전에 찍어두었던 약도...ㅋ


항상가면 맛있게 먹고 오는곳입니다...

주로 명지쪽 아님 금수강산을 많이 간답니다....


오리가 몸에 좋은건 알고계시죵??

요즘 구제역때문에 오리값이 올랐다는 말을 들었는데....ㅋ

변함없는 맛과 친절함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담번에가면 오이지랑 마늘지판매하는가격도 알아와야겠네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