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3천평규모의 넓은 정원같은곳에서의 맛있는 식사~*오륙도가원*

 

 출산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가원...
묵은지이지만...기억을 더듬어 포스팅합니다...^^
괜찮은 곳이기에 꼭 소개하고싶은마음에~~^^

지인들과 송년회겸 들른 가원....
용호동에 이렇게 멋진음식점이 있었더군요...^^
입소문이 많이 나고  연말이라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오륙도추천세트 C 78000원 (생오리장작바베큐+각종해산물 바베큐)를 주문합니다


셋팅~

 밑반찬들이 깔리구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촬영해봅니다~

 

 

 

 

 


소스가 3가지라 좋았어요~

 

 

 

 
생오리바베큐가 나왔네요....

초벌이 되어나옵니다...바베큐형식으로요~
그래서 오래 익히지않아도 먹을수있는게 장점이네요..
잡냄새 그런거 없어요~ 

 

 

 

 
여러가지소스에 찍어먹는 오리고기!

해산물 모듬바베큐가 나왔어요~~
보기엔 작네~이래두 다 빼서 불판에 올려놓으면 많아요 


해물퍼레이드~ 

 

 

 

 
후식으로 된장과 국수를 시킵니다...^^

메뉴판입니다~ 


 건물이 상을 받았네요....
밤에 봐서 감흥이 없었는데..낮에 함 가봐야겠어요~

안보이네요..ㅋㅋ 

크리스마스트리...ㅋㅋ 

 건물이 대충 보이시나요??ㅋㅋ



지인3분과 우리 부부 2명이서 총 5명이서 식사했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따로이 룸은 없는것같구요....
오픈된형식이구 위 사진에서 왼쪽은 카페테리아입니다....

맛있는 음식도 즐길수있구요....
커피도 즐길수있어요~~

건물이 상당히 넓어요~
낮에 한번 가본다는게 이래저래...가볼시간이 없네요....

용호동에도 요렇게 좋은곳이 생겨서 좋아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산 남구 용호동 894-55 성모병원에서 백운포방향으로 진입하는 바로 오른편

전화번호: 051-635-0707
주차: 주차공간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