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개업기념 따로국밥이 100일동안 2500원~뼈다귀해장국도 맛있어요!! *엄마손감자탕*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사거리에서 동명불원방향으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
전화번호: 611-9200
주차: 유도리있게 주차하세요~주차장은 따로 없는것같아요...








집으로 가는 길목에 새로운 국밥집이 오픈했네요~~
현수막에 개업기념으로 따로국밥이 2500원 이네요..ㅋㅋㅋ
와우~를 외치며 집에 차를 주차해두곤 걸어와서 먹었어요~~ㅋㅋ


약간은 싱거웠던 깍두기~






된장이 맛있었어요...ㅋ



따로 국밥 2500원
앞으로 100일동안 계속 이가격으로 갈꺼라고 하시네요~~
4월 18일에 오픈했으니....7월까지 이가격으로 먹을수있겠죠??ㅋ



생각보다 고기양이 많아서 깜놀~~



항정살도 들어있어서 두번깜놀~






신랑꺼...ㅋㅋ
신랑은 오만가지를 다 넣어서 먹는걸좋아하구요..ㅋㅋ
전 딱 새우젓간만해서 먹는걸 좋아하죠..ㅋㅋ
양파와 마늘을 곁들여서요~~~ㅋㅋㅋ



감자탕도 맛있다고 해서...ㅋㅋㅋ
두번째 방문때는 뼈다귀해장국을 먹어봤어요...ㅋㅋ
뼈다귀해장국 4000원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ㅋㅋ
고기는 2개...우거지는 양이 조금 작은듯~ㅋㅋㅋ
감자탕도 맛있을꺼라고 생각이 되네요..ㅋㅋㅋ



고기도 연하고 실하죠..ㅋㅋㅋ



아직 사람이많아서 메뉴판을 못찍고..ㅋㅋ
영수증을 찍었네요...ㅋㅋㅋ








외관입니다....^^




종종 국밥이랑 뼈다귀해장국 생각나면 가볼생각입니다...^^
두번 방문해봤는데...친절하신것같공..ㅋㅋ
맛도 괜찮답니다...^^

이날은 카메라를 챙기지못해서 아이폰으로 찍었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맛의 판단은 개인이 하시길 바랍니다~~~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