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돈까스김밥이 크고 맛있어요~~돌돌마라~*마라김밥*

 

위치: 용호동 LG메트로 주상가 옵스옆

전화번호: 612-1770

주차: 가게앞에는 단속카메라 있어요~ㅋ

영업시간: ?

 

 

용호동에 깔끔하고 맛도 좋은 김밥집이 생겼네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것같아서 좋았구...친절해서도 좋았어요~~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3개밖에 없구요..

주로 포장손님이 많아요~~

 

주로 돈까스김밥을 먹는데요~~

진짜 맛있어요~ㅋㅋ

 

 

 

요게 바로 돈까스 김밥입니다~~

밥양도 적당하고...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괜찮아요~~ㅋ

간이 딱맞구용..ㅋㅋ

한줄먹으면 배가 부르답니다~~크기가 커서..ㅋㅋ

2500원이예요~

 

 

 

 

이날은 가게에서 먹었어요~

수제돈까스와 함께...ㅋㅋ

수제 돈까스는 6000원 이구요~

맛은 SOSO~~ㅋ

 

 

 

 

그릇도 이쁘죵..ㅋㅋ

 

 

 

 

돈까스김밥~~

 

 

 

쫄면 3000원

요것도 야채도 많이 들어있구요~맛있어요~~ㅋㅋㅋ

 

 

 

 

 

 

가게내부~ㅋ

 

 

메뉴판...

땡초김밥도 맛있었어요..포장해서 먹어본결과..ㅋㅋ

 

 

외관입니다~~

 

아침에 메트로에서 렛슨하고...점심해결하기 딱좋아요~~ㅋㅋ

김밥한줄로 외로운 점심이 해결되니까요~ㅋㅋㅋㅋ

 

또 제가 김밥을 엄청좋아하기때문에..ㅋㅋ

용호동에는 맛있는 김밥집이 없었는데...

요기요기 이제 단골할래요...^^

똑딱이카메라로 찍어서 예전사진보다 화질이..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시면 힘이 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