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용호동에서 볏짚삼겹살을 맛보세요~~*도네누 통삼겹갈비*


위치:용호2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서면방향) 

전화번호:051-621-9285

주차: 가게앞 약3~4대가능

 

저번주말부터 내내 아팠네요..ㅠㅠ
열이 39도로 올라가고 편도가 부어서 아직 약먹고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하기가 어려운데..
이제 초등학생들 개학을 했으니 아침에 여유가 있네요~~ㅋㅋ
밀린포스팅은 어쩔껀지..ㅠㅠ
휴가 사진도 올려야하는뎅..ㅠㅠ
암튼 고고!!ㅋ 

요즘은 이렇게 칼집이 들어간 고기가 맛나네요..ㅋㅋ

볏짚에 초벌로 구워나오는데~

볏짚향도 솔솔 나는게 괜찮은것같아요...

 

항상 경성대점 지날때 사람이 북적되서 들어가기 꺼려지던데..ㅋㅋ

용호동은 동네주민들이 오시는거라..ㅋㅋ 시끄럽지도 않고..

서빙하는 총각들이나 사장님이 아주 친절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면 셋팅을 해줍니다~

처음엔 이렇게 다 셋팅해주고..

모지라는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 먹을수있답니다...

귀차니즘에 빠져 셀프코너는 사진을 못찍었다는..ㅋ

 

 

 

 

 

파절임이라기 보다 야채무침??

요거 계속 먹게 됩니다...ㅋㅋ

 

 

 

 

숯은 아니죠...ㅋ

 

 

 

볏짚삼겹살 1인분 5800원

요건 3인분양입니다~

 

 

 

요렇게 마늘을 삥~둘러서 열심히 굽습니다~

 

 

모듬버섯도 시켜봅니다~\3000

 

 

요렇게 한판구워서 츄릎츄릎

 

 

 

맛있어요~~!

 

 

쌈샷...

 

 

계란찜 \1500

 

 

 

후식 된장과 밥을 시키면 (따로천원씩임)

나오는 반찬들~

 

 

 

 

메뉴판~

 

 

 

 

외관입니다~ 

 

 

 

 

3명이서 3인분에 계란찜그리고 된장 이렇게 먹었는데 배가 불렀어요..ㅋ

요즘 종종 가는곳이랍니다..ㅋㅋ

 

맛도 괜찮고 친절하고..ㅋㅋ

에어컨빵빵하고..ㅋㅋ

 

얼마전 그저께도 아프다니 동생이 요기서 고기 사주길래 사진찍을 힘이 없어서..ㅋㅋ

그냥 먹기만했네요~

요건 그전에 다녀온사진이구용..ㅋㅋ

 

종종 고기 먹고 싶을때 괜찮은곳같아요~

 

점심특선이 참 구성이 좋던데..ㅋㅋ언젠가는 먹고말꺼예욧!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