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용호동에서도 맛볼수있는 50년 전통의 맛 *황산밀냉면*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 사거리 농협 바로 맞은편 골목 사진참조

전화번호: 902-6918

주차: 2인이상식사시 40분 무료 부산은행주차장과 양양주차장..전화로 문의하세요~

영업시간 :am10~pm9

 

 

얼마전 다녀온 영주동의 황산밀냉면...

분점이 용호동에 생겨서리 한번 가볼생각이였는데....

주말 아부지께서...요즘 여기 냉면을 좋아하셔서 거의 일주일에 한번씩 드십니다...ㅋㅋ

냉면먹으러 가자고 하셔서...쫄래쫄래 따라나섭니다...^^

 

골목안쪽에 가정집을 개조해서 위치해있어서 눈에 띄지는 않지만...

제법 사람들이 많았어요...

날씨도 덥거니와~점심시간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하셨어요...^^

 

 

 

 

따뜻한 육수~

 

 

 

냉면밀면친구들

 

 

놋수저와 놋젓가락입니다~

그릇도 놋그릇이던데~ㅋ

 

 

물만두입니다~\3000

이날은 빚어놓은 만두가 다 팔려서...빚어서 나온다고 조금 시간이 걸렸는데....

맛있어서리..ㅋㅋ 혼자서도 이거 다 먹을수있어요!!

혼자서 이거 다먹으면...나중에 냉면을 다 못먹겠지요?ㅋ

 

 

 

 

물밀면 \3000

 

 

 

 

 

비빔밀면 \3000

 

 

 

 

 

 

 

 

 

 

물냉면 \5000

할무이가 드셔서...젓가락샷은 없습니다..ㅋㅋ

 

 

 

 

 비빔냉면 \5000

 

 

 

울 아부지는 착착 젓가락샷을 해주십니다..ㅋㅋㅋ

 

 

 

영주동에도 붙어있던 신문기사..ㅋ

 

 

주방쪽입니다...

어복쟁반과 장국밥메뉴도 있어요~용호동에는..

영주동엔 없습니다~ㅋ

 

 

메뉴판

 

 

위치참고사진

김종환한의원건물과 메이폴같은 옷집 사이골목으로 쏙 들어가심 됩니다~

 

 

주차는 이곳에~

 

 

들어가는 입구~

 

 

나무에 가렸지만...

신속배달....

배달도 됩니다..ㅋㅋ

친정집까지 배달된다고 하는데..넘 좋아요!!ㅋㅋㅋ

울 친정집은 동일아파트 근처람스~

 

 

입구~

 

 

아빠도 엄마도 신랑도 다~용호동에서 먹은게 맛있다시네요..ㅋㅋ

전 별차이가 없던데...

밀면가격도 넘 착하고...맛도 좋고...만두도 맛있습니다...

 

종종 여름에 시켜먹거나 먹으러 갈것같아요...ㅋㅋ


아부지는 일욜에 드시고 또 수욜에 드시러 가셨다는..ㅋㅋㅋㅋㅋ

 

울 신랑은 장국밥도 먹어보고싶다는데...

조만간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겟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입맛입니다....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