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저녁시간에도 브런치를 즐길수있어요~*파파스브런치*


위치: 용호동 LG자이상가 가운데 위치

전화번호:626-8857

주차: 확실히 따로 주차장이 있는지 모르겠네요..ㅋ차도에 세운지라...종종딱지도 끊긴다고 하니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오랫만에 동호회번개 참석입니다!!ㅋㅋ

저렴한가격에 여러가지 파스타와 피자를 즐길수있었구용..ㅋ

브런치도 즐길수있었습니다~~^^

 

 

 

 

 

 

 

 

 

 

셋팅~

 

 

 

조그만쿠키였는데...한개 천원입니다..

식감이 좋습니다..쫄깃쫄깃하면서~

 

 

 

 

로스트쉬림프샐러드 \8500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톡톡히 하더군요...^^

 

 

 

 

파파스브런치 \6500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가격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감자,베이컨,버섯,계란 등등이 있습니다~

 

 

 

 

네가지치즈피자 \12000

먹어보진 못했지만 일행들이 맛있다고 하더군요...^^

 

 

 

 

고르곤졸라피자 \11000

꿀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고르곤졸라피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죠~ 

 

 

 

 

그란치오파스타 \12000

크림소스가 매력적이구요~~ㅋ

느끼하지않으면서 고소한맛을 느낄수있습니다~~

 

 

 

 

 

크리스마스파스타 \13000

요것도 맛은 못봤지만..ㅋㅋ

옆테이블일행들이 잘 드시던걸요~ㅋ

 

 

조금 늦게 나온 피클..ㅋ

 

 

마레비얀코 \10500

신메뉴라고 하셨어요...^^

올리브소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고정관념을 깨어준 파스타입니다..ㅋㅋ

맛있었어요!!

 

 

 

 

나폴리탄 파스타 \1000

올리브소스입니다~

올리브향이 많이 납니다...

 

 

카프레제파스타 \9000

요것도 신메뉴라고 들었습니다...^^

카프레제는 이탈리아 지방이름이구요..ㅋㅋ

토마토위에 모짜렐라치즈가 가미된 파스타입니다~

 

 

디저트로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

 

 

 

파파스브런치 메뉴입니다~~ 

스파게티 메뉴앞에

C=크림소스

T=토마토소스

O=올리브소스라고 센스있게 표시해둔점이 좋았어요~

 

 홀분위기입니다~~

 

 

일리커피를 사용하시구요..

수제초콜렛도 짱 맛있는곳이죠~ 

 

 

 

외관입니다~

 

 

 

Happy Ours Time 엔 (pm4~8) 신메뉴파스타를 드실시에 아메리카노무료로 드린다고 하네요~

파스타 페스티벌이래요~~ㅋㅋ

 

번개에 참석해서 먹은 음식들이라...

종류도 많고 좋은사람들과 함께해서

더더욱 맛있었던 곳이네요..ㅋㅋ

 

안그래도 여기 브런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좋은기회를 통해 먹을수있었던것같습니다...^^

물론 포스팅에도 많은 도움이 되구요...^^

 

 

시간나실때 브런치 어떠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그냥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