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청해에서 해물아구찜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위치: 용호동 부산은행 사거리 경동아파트쪽으로 롯데리아 윗블럭골목 꺾기전에 있음..(약도참고)

전화번호: 611-2667

주차: 1시간무료 (롯데리아사거리에서 왼쪽골목 형제주차장)

영업시간:낮11시~새벽1시

휴무: 명절당일외 휴무없음

 

 

자꾸만 청해의 해물아구찜이 생각나서..

친정가는길에 들러 해물아구찜 小를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여전히 친절하신 사장님과 사모님...^^

그리고 여전히 맛있던 해물 아구찜..ㅋㅋ

 

 

 

 

 

포장중에 또 여기저기 찍어봅니다..ㅋㅋ

 

 

메뉴입니다...

저희는 小 20000원짜리 포장주문했습니다..

친정식구들이 다들 저녁식사를 한지라...야식겸으로 사간거였거든요..ㅋㅋ

 

 

기다리는중 맛있는 수정과도 맛보고요~ㅋ

 

 

포장그릇도 깔끔하죠??ㅋ

 

 

 

간장게장도 따라오는거 아시죵???

 

 

 

요래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씽..ㅋ

 

 

해물소개나갑니다~~

낙지

 

 

튼실한 아구...3~4개 들어있었어요...아주 튼실했음..!!

 

 

제가 좋아하는 소라소라~~

 

 

알이 꽉찼던 꽃게

 

 

물론 가게에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집에서 먹어도 별미더군요~

 

간장게장은 담날 엄니께서 맛있게 드셨답니다..ㅋㅋ 

 

외관입니다~~ㅋㅋ

 

 

약도는 저번사진으로..ㅋㅋ

 

 

엄니께서 맛있게 드시고...

다다음날인가 친구분들과 계모임을 여기서 하셨다는..ㅋㅋ

 

 

 남구일대는 배달도 하신다고 들었습니다..ㅋ

배달추가비용은 없구용...용호동은 사장님이 가신다고 하더라구용..ㅋ

그외 남구지역은 퀵으로~~

배달을 시키면 저렇게 올꺼예요..아마..ㅋㅋ

 

담번엔 가서 먹을예정이랍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