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한끼 저녁식사로 푸짐한 낙곱새볶음을 맛볼수있는곳~*용호낙지*

 




 

 

체중조절과 운동을 하고 있는 요즘...

맛있는 음식들의 유혹에 넘어가는 일이 많네요.....ㅠㅠ

먹고 싶은건많고.....

조금만 먹어도 늘어나는 살들....ㅋㅋ

 

요즘은 저녁에 구운호박고구마로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먹고 싶은 음식들이 너무 많아집니다.......ㅠㅠ

 

신랑이 퇴근하고 오면 같이 먹어야하기에....먹고 싶은 음식을 주말 점심에만 먹기로 약속했는데.....

이날은 유혹에 넘어가 낙지볶음을 먹었는데...

완전 맛있게 잘먹엇땁니다.....^^

 

 

생각외로 밑반찬들이 너무 잘나와서 좋더군요...

전부 손가는 반찬들이였답니다....

특히 저 물김치는 달달하니 신랑이 아주 잘먹드라구요~~

두번이나 먹드라구요..ㅋㅋㅋ

 

 

 

밥도 많이 주시네요......

배불러서 다 못먹었다는.....ㅠㅠ

 

 

낙곱새 1인분 6000원 공기밥포함

3인분입니다~~~ㅋ

엄마도 함께 하셨거든요....ㅋㅋㅋ

 

 

 

싱싱해보이는 낙지

 

 

곱창

 

 

새우

 

 

1차로 끓여봅니다~~

 

 

색이 좀 진해졌죠???보글보글 끓는소리가 맛있네요...ㅋㅋ

 

 

 

 

이모님이 슥삭슥삭 섞어주십니다...

이제 먹어도 된다고 하시네요...ㅋㅋ

한국자 퍼서~~~~ㅋ

 

 

밥위에 착~~~그리고 김가루를 뿌리고.....

 

 

맛있게 비벼먹으면 됩니다요~~

 

낙지 곱창 새우를 한번에 아~~~~

 

 

맛있는 김치도 올려서 먹고요~ㅋ

 

 

메뉴판입니다~~

 

홀분위기를 함 찍어봤어요...ㅋㅋ

테이블수가 제법 됩니다~~

저녁식사하러 오시는 가족분들이 많더라구요~~~

 

 

외관입니다~~

 



 

한끼식사로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반찬도 괜찮아서

엄마랑 저랑 신랑이랑 완전 배부르게 잘먹고 왔답니다.....

포장도 가능해서 먹고 싶을때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될듯한데...

반찬들이 맛있어서 가서 먹는게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호동에 맛있는 곳을 알게되어서 좋네요....ㅋㅋㅋ

 

 

사진은 아이폰으로 촬영하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위치: 용호동 외식의명가 뒷길 오른쪽편 부산은행쪽으로 약 100m정도~

전화번호: 622-5132

주차: 가게 옆 4대정도 주차할공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