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장전동] 아메리칸스타일의 차이니스레스토랑"락앤웍"

위치: 장전동 오투씨너스건물 옆에 위치

전화번호: 554-8000

주차: 건물밑에 주차가능해요~

영업시간: 오전11:30 ~ 오후 15:00, 저녁 17:30 ~ 22:00 (Last Order 21:00까지)

 

 

우연한기회에 좋은 음식들을 초대받게되어 다녀왔습니다~~

이때까지 먹었던 중식과는 다른...

깔끔하고 뒷맛이 느끼한게 없더군요...

중식은 느끼하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그 고정관념을 깨었다는...ㅋㅋ

 

1인 6만원코스요리입니다~

 

 

 

 

 

곁반찬~

 

 

 

모듬딤섬

 

 

 

 

 

시금치관자스프

색이 너무 곱죠~

맛은 칼칼한맛이랍니다...ㅋㅋ

상상이 가시나요???

 

 

 

해물누룽지탕

해물이 어찌나 신선하고 통통한지...맛있었어용..ㅋ

 

 

 

 

완전 뜨겁습니다..ㅋㅋ

요기다 소스를 부어서 먹으면 되는거죵~

 

 

 

 

 

오룡해삼

해삼새우말이라고도 부른다네요~

 

 

 

 

 

유린기

최고 인기메뉴였네요~

완전 바삭하면서 소스와 양상추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군요~

 

 

 

 

식사..

자장면

 

 

 

 

 

짬뽕

저 짬뽕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 짬뽕에 반했어요~

 

 

 

볶음밥

 

 

 

후식(딸기시미루와 고구마맛탕)

 

 

 

 

 

 

 

 

 

 

 

메뉴판

 

 



 

 

 

 

 

외관입니당~

 

 

 

 

 

 

 

 

넓은 매장에 인테리어도 멋지고~

유명한 작품도 있었는데...

사진으로 담아오진 못했네요~~~

 

룸도 많아서 조용하게 모임하기도 좋을것같았어요~~

 

같이 드신 일행분들도 너무너무 잘드시고 맛있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용..ㅋㅋ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단품메뉴도 알차던데...

한번 들러보세용~~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여~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