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사하구(감천&하단)

[하단] 허브향과 돼지고기의 만남& 돼지껍데기&양념갈비도 맛있는 *허브삼겹살*




 위치: 하단오거리 "본병원" 근처 골목안쪽

전화번호: 294-0590

주차: 가게앞에 1대정도 가능하고~바로앞 두남주차장 1시간무료

휴무: 현재 일요일엔 영업을 안함

 

 

시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

허브삼겹살 이름도 독특하고 허브향이 솔솔 날것만같아서

한번 가보고싶었습니다...^^

 

얼리지않은 생돼지삼겹살에 허브가루가 솔솔 뿌려져서 나옵니다~~

거기다 돼지껍데기는 서비스로 나와주구요~~ㅋㅋㅋㅋ

 

친절하신 사장님이 이것저것 설명도 잘해주시고..

껍데기 굽는법과 양념갈비 자르는걸 이제서야 알았네요..ㅋㅋ

 

 

 

 

 

밑반찬들입니다~~

요즘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 야채로 포만감을 채우려고 노력중인데..ㅋㅋ

브로콜리도 제가 다먹고..ㅋㅋ

샐러드도 한번더 리필해먹고..ㅋㅋㅋ

 

 

두번이나 먹었던 파절이~

 

 

허브삼겹살 4인분입니다~~

 

 

돼지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시네요~ㅋ

 

 

왼쪽은 껍데기소스 오른쪽은 기름장

 

 

요렇게 3개씩만 올리고 가장자리엔 껍데기를 올려서 굽는게 딱 좋다고 말해주셨어요~ㅋ

 

 

 

 

양념갈비 2인분입니다~

 

 

 

요렇게 갈비를 잘라야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시네요..ㅋㅋ

그래야 비계 살 비계 살 이렇게요~

가로가 아닌 세로로 자르십니다.ㅋㅋ

 

아버님도 이제 갈비 먹을때 이렇게 자르면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ㅋㅋ

 

 

 

 

 

콜라겐이 듬뿍 함유된 돼지껍데기~~

일부러라도 많이 먹었다는..ㅋㅋ

 

 

 

 

알밥비빔밥과 된장라면을 시킵니다~~

밑반찬도 나왔구요~

 

 

알밥비빔밥입니다~

된장이따라나오구요~~

된장이 기가막히게 맛있네요~~

꽃게한마리가 통째도 들어가있더라는...ㅋㅋ

 

 

정말 맛있었던 된장라면

아버님 어머님도 된장에 라면을 넣어먹는다는게 생소해 하셨는데..ㅋㅋ

드셔보시곤....별미라시며 아주아주 잘드셨답니다...히히

 

 

후식으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먹을수있습니다~~

 

 

 

요렇게 옛날 생각하며 콘에 올려먹습니다~~

전 콘을 안좋아해서..ㅋㅋㅋ 그릇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잠시 해봤습니다..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명함과 약도입니다~

 

 

외관입니다`~

 

 

 

 

 

 

아버님 어머님이 삼겹살은 허브가루가 뿌려져있어서 특이하다하시고

양념갈비는 맛있다고 하셨어요..ㅋㅋ

특히 된장라면도 잘 드시공..ㅋㅋㅋㅋ

 

알비빔밥은 양이 너무 많아서~

차라리 가격을 좀 낫추시고 양을 반으로 줄이면 더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ㅋㅋ

제 생각입니다요~~ㅋㅋㅋㅋ

 

시댁이 감천이라서 감천주위에 맛있는거 있나없나 눈을 크게뜨고 찾아보는데..ㅋㅋ

좋은곳을 알게되어서 담번에도 또 갈수있을것같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