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샐럿바도무료!! *메이트리*


 

 위치: 해운대 동백역근처 홈플러스 1층

전화번호: 051.746.8783

주차: 주차장에 주차가능~

 

 

오랫만에 포스팅이네요...

요즘 일한다고...정신도 없고..힘들고해서..ㅋㅋ

포스팅을 계속 미루다 이제서야 올리네요..ㅋㅋ

 

얼마전 친정식구들과 메이트리에 다녀왔는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어요...^^

 

담번엔 시부모님과 가려고 한답니다..^^

 

 

 샐럿바에서 가져온 음식들..ㅋ

 

 

양송이크림스프

 

 

미니오븐에 구워서 더 맛있는 크로와상

 

 

신선한 채소샐러드~!

 

 

달걀이 너무나 이쁘게 셋팅되어있던

올드클래식햄버거스테이크 \14000

샐럿바에잇는 밥을 떠와서 먹던 울 신랑..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더군요..ㅋㅋ

 

 

 

울동생이 먹은

데리야끼햄버거스테이크 \15000

정말맛있다며 쓱쓱 다 먹은 울 동생..ㅋㅋ

 

 

 

 

아부지가 드신

한우안심스테이크~\24000

(160g)

 

미듐웰던으로 구운...

질기지않고 맛있게 잘 드셨다는...^^

너무 밝게 나왓네요..ㅋㅋ

 

 

 

요렇게 나온답니다..ㅋ

 

 

 

 

어무이가 시키신

아마트리치아나 오븐스파게티\13000

메뉴판에 맵기가 고추그림2개였는데..

엄마는 딱알맞다시며 잘드셨습니다..ㅋ

 

 

 

 

 

제가 시킨

시푸드오븐스파게티 \15000

로제소스라 더맛있던..스파게티..ㅋ

 

 

 

샐럿바에있던 요거트~

 

 

울신랑이 크로와상 안에 요거트 넣어서 먹더니

엄지손가락을 들었답니다..ㅋㅋ

맛있다는군요..ㅋㅋ

 

 

 여기서는 디저트입니다~~

식사시 디저트제공이랍니다..ㅋ

너무좋아요!!ㅋ

 

 

 

 

 

 

샐러드바전경...

식사시 물론 샐러드바도 무료입니다~

 

 

 

 

 

 

메뉴판인데 잘안보이네요..ㅋㅋ

 

 

 

홈플러스안쪽 놀이방옆에 있답니다..

 

 

 

 

 오랫만에 가족식사인데 정말 만족하고 왔었어요..ㅋㅋ

한번쯤 가족끼리가도 좋은곳이죠~~

아빠가 스테이크를 너무 드시고싶어하셨는데..

드디어 사드렸다는..ㅋㅋ

 

담번에도 자주자주 맛있는거 사드려야겠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