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조미료를 사용하지않아 담백한 육수맛을 볼수있는 복전문점 *섬들애복국*



 위치: 해운대수 우동 에이스하이테크21 건물 2층

전화번호:051-931-2100 

주차:점심시간 1시간, 6시이후&토요일 2시이후 무료

영업시간: am10~pm10

매주 일요일 휴무

 

 

 

태어나서 첨으로 먹은 복찜과 복전골...^^

눈으로도 즐기고~입으로도 즐기고~

일석이조였어요...^^

 

셋팅해서 나오는 색감이 참이쁘고 맘에 들더라구요...

더군다나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하네요~반찬에도 일체 사용하지 않으신다네요~

요렇게 조미료 안쓰는 집이 늘어나길 혼자 바래봅니다....^^

 

직접 요리하시는 요리연구가이시고 11개의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답니다...

 

 

 

 

 

 

자리에 착석하고 주문한뒤 나오는 복껍질무침

첨으로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김치전~매콤합니다~

 

 

고추장이 맘에 들었던 아삭이 고추..ㅋㅋ

 

 

 

 

 

 

 

복찜 中 \35000

아구찜같은 스타일인에...

매콤한것이 계속 손이 가더군요...^^

 

 

 

 

미나리와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죠~

 

 

 

 

복전골 小 \28000  (은복에서 밀복으로 바꿔 만원추가된 금액)

눈으로 보는 즐거움도 있죠~ㅋㅋㅋ

일체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국물의 노하우가 있으시다네요...^^

레시피를 공유하시는걸보면 누구나 다 건강한재료로 음식을 대하길 바라는 여사장님의 마음이

보입니다...^^

 

 

싱싱해 보이죠~~

 

 

이제 육수를 붓고~

 

 

끓입니다~~

 

 

요렇게 한국자 덜어서~

 

 

만두도 먹구요~

한숟가락 입에 넣으니 담백한맛이 입안에 감도네요~

 

 

 

아까 복찜 먹은것에 감자사리 2인분을 넣어서 다시 따뜻하게 나왔네요~

 

 

맛있어요~

 

 

복불고기 철판 볶음밥 \8000

 

 

 

 요것도 맛나던걸여~

 

 

메뉴판입니다~

 

 

 

 

 홀내부~

 

 

주방쪽인데 아주 깔끔하고 맘에 들어요~ㅋ

 

 

 

방도 있어요~

 

 

 

 

까칠한 복어군이네요~ㅋ

 

 

입구입니다~

 

 

 

 

 

 

외관인데 눈에는 잘 안띄네요~

 

 

여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하시고 연구하시는모습이 멋져보였습니다...

여사장님이 미인이시던데...미모의 비결을 여쭈어보니..

정답은 복어라고 하시네요~~

복어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콜라겐이 함유되어있다고 하시네요..ㅋㅋ

복어를 자주 먹으면 이뻐지겠죠??ㅋㅋ

매일먹어야하나...??ㅜㅜ

 

암튼 처음 접해본 복어요리들 대 만족이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