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값싸고 맛있고 든든한 1500원짜리 국수집 "화전국수"


 위치: 서면 쥬디스태화 신관 스타벅스 옆 훼미리마트 맞은편 사잇골목안..

전화번호: ?

주차: 불가...

 

 

서면나갔을때 딱히 먹을것이 없을땐 무조건 가는 이곳..

화전국수...ㅋㅋ

 

요즘같은 시대에 이렇게 싸게 팔아서 남는게 있을지 의문이지만....

맛있고..값싸고 거기다 배까지 부른다면 금상첨화...ㅋㅋ

이 세가지를 만족시켜주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원래 남푠가 둘이가면...

비빔밥+비빔국수 or 비빔국수+소고기국밥인데..

동생이같이 갔기에 비빔밥, 비빔국수, 소고기국밥을 시킵니다..ㅋㅋ

 

 

 

 

 

 

덜어먹을수있게 깍두기 항아리..ㅋ 

 

 

 

김치는 밥종류를 시키면 나옵니다...

 

 

비빔국수장

모지라면 더 넣어먹으면 된답니다..

 

 

 

비빔국수\1800

 

 

 

 

 

 

 

비빔밥\1800

 

 

 

 

 

 

 

소고기국밥 \2000

똑딱이로 찍었더니 많이 흔들렸네요...^^;;;

 

 

 

 

 

 

 

 

 

 

메뉴판입니다....

 

 

 

 

 

 

곱배기는 아마 500원추가일껍니다..ㅋ

 

 

 

 

 

저기 훼미리마트보이는곳 맞은편 좁은 골목입니다..ㅋㅋ

 

 

 

 

 

 

 

요사이로 국수집이 몇개 있습니다..

저는 여기만 갑니다..ㅋㅋ

간판을 잘 보시고 가시길..ㅋㅋ

 

 

가게안이 넓지는 않습니다...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서 한 10개 정도???한두개 더 많은것같네요..ㅋ

사람들도 많아서 합석은 기본이고...

저녁시간엔 줄도 많이 서야합니다....

혼자 드시는 분도 많습니다..ㅋㅋ

 

9시쯤되면 문을 닫는걸로 알고있습니당..ㅋㅋ

 

서면 나가시믄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ㅋ

전 비빔국수 매니아랍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욤*^^*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스~~
당신은 센스쟁이 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