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옛날생각 물씬나는 라면집 ″청춘라면″


 위치: 남포동 지오다노에서 자갈치방면으로 섯을때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에스콰이어매장옆쪽에 청춘라면 간판이 보입니다~

전화번호:?

주차: 불가

 

 

 

 

 

 

 

 

 

남포동의 오래된집중 한곳으로 알고있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음식조절을 하고 있지만...

너무 먹고 싶어하는 남편을 위해...ㅋ

하루 양보했습니다....

 

밑반찬은 두가지..

 

 

 

 

라짬뽕\2500

제가 시킨거예욤...

국물이 얼큰하면서 콩나물도 아삭아삭...ㅋ

속이 얼큰해집니다..ㅋㅋ

 

 

 

콩라면\2200

특이한식성의 울 남편이 시킨것...

콩가루를 넣어준다네요..ㅋㅋ

국물맛에서 콩가루맛이 나더라구요..ㅋㅋ

 

 

메뉴판입니다..ㅋㅋ

라면종류가 참으로 많죠???

거기다 웃기고..ㅋㅋ 자세한 설명도 되어있습니다...

가격도 착하죠????

 

 

 

주방쪽 풍경입니다...

물은셀프구용...

반찬도 저 항아리에 있는데 알아서 갖다 먹는것같습니다...

주방에서 할머니한분이 라면을 만들어주신답니다...

참을성이 없으신분은....ㅋㅋ

주문하고...먼저팀나가면....우리꺼 다시 말해주는 센스도 발휘해야합니다..ㅋㅋ

 

 

벽면가득찬 만화책들..

 

 

 

언제적일지 모르는 잡지들..ㅋㅋ

이효리네용..ㅋㅋ

라면은 신라면을 쓰시더라는...ㅋ

주로 안성탕면아닌가요??ㅋㅋ

 

 

 

벽면에 요런것도 있어서..ㅋㅋ

이런건 할머니가 하시진 않았을것같은데..ㅋㅋ

 

 

 

다먹고 내려갈때 찍은 계단사진..

가파릅니다..

조심조심..

 

 

 

3층은 중식인데...가보진 않았습니다..ㅋ

 

가게가 워낙에 협소해서...주로 단골손님들이 많은것같습니다...ㅋ

어떤커플은 먹으러 왔다가.....

그냥 나가더라는....

 

할머님 혼자서 라면끓이시고 테이블정리하시기에..

테이블정리가 잘 안되어있을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 청결해보이지 않을수있구요...

 

그래도 항상 갈때마다 테이블이 꽉꽉차있습니다...

 

여러가지 라면 맛을 맛보시고 싶다면...

한번 다녀와보세요..ㅋ






지도첨부합니다~~
분홍색 별근처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셨다면 추천을 눌러주시는 센스~
당신은 센스쟁이~유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