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부산유일의 클래식연주전문카페 *카페 포레스트*


 위치:남천성당 바로 옆 (kbs골목)

전화번호: 626-0762

주차: 늦은시간방문이라...그냥 골목에 주차했어요~

영업시간: 일요일휴무에서 영업한다고 바꼈네요~

pm12~am12

 

 

 

늦으시간...

지인들과 함께 술을 못먹는 우리부부를 위해 커피숍을 찾았습니다..^^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들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참 좋은곳같습니다...^^

 

 

 

더치커피

자세히 설명되어있어 몇자 적어봅니다..ㅋ

네델란드의 식민지였던 자바섬에서 하는 방식으로 먹는커피

커피가루에 물을 붓고 오랜시간 천천히 우려내는커피입니다~ 

 

 

 

 

 

 

 

아이스카페라떼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유자차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지하로 들어가는 곳이죠...

넘 이뻐서 깜놀~

 

 부산유일의 클래식연주카페라그런지...ㅋ

뒷편에 그랜드피아노도있습니다~~

 

 

 

 홀분위기가 좋습니다~

 

 

 

 오랫만에 보는 풍금

 

 

음반을 균일가로 팝니다~

 

 

 

흡연실이 따로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독특하면서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메뉴판인데 잘 안보이죠~ㅋ

 

 

외관입니다~

 

 

영업시간 안내~

 

늦은저녁에 찾았지만..

마음편~히 커피와 음악을 즐길수있었습니다...

연주는 한달에 1~2번 있다고 하시네요...^^

영화 빔상영도 가능하구요~
여러가지 음악잡지도 구비되어있어~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봐야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제가 좋아하는것만 다 모아놔서리..ㅋ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연주하는것도 보고싶어요...^^

입구는 아기자기하고....

홀은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수있는 카페포레스트~

 

종종 찾아갈 생각입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과 입맛이므로 제글은 평가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