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남포동] 몸에좋은 메밀국수와 보쌈을 맛깔나게 내어오는 *에가오*

 

위치: 남포동 국민은행 옆골목에 위치

전화번호: 257-8220

주차:x

 

남포동에 메밀전문점이 오픈했네요~

아마 10월말에 오픈당시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메밀국수도 맛보고...

특이한 메밀한치쟁반도 맛봤답니다...^^

메밀전두요!ㅋ

 

 

메밀한치쟁반 20000원

 

 

요렇게 양념을 뿌려서 비벼먹으면 됩니다~

 

 

국수의 육수인것같았어요~

 

 

야채와 한치와 메밀과 냠냠~

 

 

 

메밀해물전 10000원

만원치고는 양이 조금 적은편이였어요~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ㅋ

 

 

전 왠지 한치쟁반양념을 뿌려먹었는데 더 맛있었어요..ㅋㅋ

 

 

고향보쌈 25000

야들야들한 사태살~

 

 

 

 

 

 

 

 

메밀막국수(비빔) 5000원

요거 제 입에 맛더군요..ㅋㅋ

 

 

 

명함~

 

 

메뉴판

 

 

서울종로의 미진의 주방장님들이 음식해주세요~

 

 

메밀의 효능이 참 많죠~

 

 

홀분위기입니다~

 

 

 

너무나 깨끗한 화장실에 깜놀해서..찍어봤어요..ㅋㅋ

 

 

 

 

외관입니다~

 

 

 

 

남포동에 좋은 음식집이 곳곳에 생기는것같아서 좋아요~

며칠전에 남포동에 다녀왔는데..

벌써 트리축제 준비로 한창이더라구요~

 

트리축제도 기대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일석이조랍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