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활전복회와 활전복구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있는 *참전복구이*



위치: 남천동 메가마트 옆 해변도로에 위치

전화번호: 612-1577

주차: 따로이 주차장은없었구요~해변도로에 주차했었어요~

영업시간: 기억이 안나지만..일찍 마쳤어요~7시이후론 예약손님을 받지않는답니다~

매월마지막주 화요일휴무

 

 

완도양식장에서 직접 배송을 해와서 손님들에게 제공해서 저렴한 가격에 전복을 즐길수있는곳이랍니다~

회로도 즐길수있구요~

구이로도 즐길수있습니다~~

 

4명이서 구이한판과 반판은 회로 주문했어요~

 

 

 

 

 

착석하면 주는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묵은지3종세트

전복구이랑 함께 곁들여먹으니 더 좋았어요~

 

 

 

 

김국~

 

 

전복회 반

이건 가격이 얼마지??ㅋ

 

 

몸에 좋은 내장이지만....

저는 잘 못먹겠더라구요~

 

 

정말싱싱하죠~

 

 

전복구이한판 39000원

10~11개가 들어갑니다~~

 

 

익는 동안에 꼬물꼬물거린답니다~

연사를 찍긴했는데.....너무 꼬물거려서...ㅋㅋ패스~

 

 

다 익었네요~

사진으로 봐도 쫀득해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묵은지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회는 이렇게 초장에

 

 

전복죽도 시켜봅니다~9000원

구이먹고난뒤는 5000원

울엄마가 내장도 다 넣고 끓여주시는 전복죽이랑 똑같네요~

 

 

 

큼지막한 전복도 들어있어요~

 

 

메뉴판

 

 

 

중간유통의 마진을 빼서 아마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한것같았어요~

 

 

 

명함입니다~

 

 

외관입니다~

 

 

맞은편은 광안대교가 보이죠~

 

 

오른편은 LG자이..ㅋ

 

 

 

개인적으로는 회보다 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묵은지에 싸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담번에 가면 전복라면도 한번 맛보고싶네요~

부모님과 함께 해도 좋을것같았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눌러주시면 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