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부산맛집-망미동] 몸에좋은 잡곡을 섞어서 직접뽑은면으로 막국수를 즐겨볼까요?~거창까막국수



 

위치: 수영구 망미2동  405-17(명함약도참고)

전화번호: 751-4334

영업시간: am11~pm9

주차: 가게앞에 주차장있습니다~

 

 

망미동엔 주로 코스트코에자주 가는데요~

주변에 뭐 먹을꺼 없나.....아이폰으로 뒤적뒤적..ㅋㅋ

역쉬 있군요....^^

 

함께하신 형님도 막국수를 좋아하셔서 당첨~~

 

 

 

 

수육도 주문했기때문에 수육친구들~ㅋ

 

 

 

 

막국수와 곁들여먹기 좋았던 깍두기

 

 

돼지수육 10000원

가격대비 상당히 훌륭합니다~

 

 

흑마늘도 나와요~ㅋㅋ

 

 

 

 

한쌈싸서 한입~ㅋ

 

 

까막 냉 국수 5000원

시원하고 면발도 상당히 괜찮네요~ㅋ

면발은 몸에 좋은 잡곡을 함께 넣어 직접 만드십니다~

검은쌀,검은콩, 메밀, 녹두, 감자전분,밀가루

밑에 국수 공장사진 있어요~ㅋ

 

 

 

까막비빔국수 5500원

이렇게 야채를 듬뿍 넣어주는 비빔국수 좋아합니다~

일단 눈으로는 만족~

맛도 역시 맛있었어요~

함께 나오는 따뜻한육수도 좋더군요~

 

 

 

 

 

 

 

 

 

 

메뉴판

 

 

 

명함 약도 참고하세요~

 

 

가게 옆에 이렇게 국수를 뽑는 곳이 있어요~

 

 

한묶음에 2천원이네요~

4다발 사왔어요..ㅋㅋ

김치국수 해먹으려구요~

 

 

요건 안쪽에 방에 테이블인데요~

요 6가지 재료로 면을 만드십니다~막국수면이요~

 

 

밖에서 찍은 모습

 

 

 

 

외관

 

요즘은 해가 빨리져서 외관이 자세히 안나왔네요~ㅋㅋㅋ

 

 

참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친절하게 서빙해주시는 분도 참 인상적이였구요~

여기저기 설명도 차분히 설명해주셔서 사진찍는내내 편하게 촬영을 했네요~

 

이제 코스트코갈때마다 갈예정이랍니다..쿄쿄쿄쿄

 [부산맛집-망미동] 몸에좋은 잡곡을 섞어서 직접뽑은면으로 막국수를 즐겨볼까요?~거창까막국수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복받으실꺼예용~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