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부산이외의 맛

[김해 불암동] 가족외식으로 안성맞춤 국내산토종한우 참숯구이전문점 *배꼽빠진고기*

 




 

 

 

친정식구들과 어버이날맞이 식사를 하러 멀리 김해 불암동까지 다녀왔습니다...^^

콧바람도 쐬고~드라이브도하공...ㅋㅋ

할머니까지 모시고 다녀오는길이라 차가 두대나 갔네요....^^

 

원래 강서구 녹산수문근처에 있던 배꼽빠진고기가 크게 확장이전하셨다길래..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는데...이번기회를 통해서 다녀왔어요...^^

 

여전히 최고급의 한우를 맛볼수있어서 좋았구요~~~

시즌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았답니다...^^

모두들 가족손님이 많드라구요....^^

 

 미리예약하고 갔더니 이렇게 상을 미리 셋팅해놓으셨네요...^^

 

 

밑반찬들...

고기와 곁들여먹으면 좋은 반찬들이죠~~^^

울 어무이께서 정말 좋아하셨다는....^^

특히 백김치는 어떻게 담는지 알고싶다고까지하셨어요...ㅋㅋㅋ

 

 

고기소스~

 

 

와사비에 무쳐진 파절임...ㅋ

최고!

 

 

참숯

 

배꼽빠진고기의 특이한 불판이죠...

대나무불판....

먼저 땀을 촤악 낸후 고기를 올리셔야합니다...ㅋㅋ

 

 

대나무가 땀흘릴동안 맛있는 육회를~~ㅋㅋ

전 육회안먹는데...ㅋㅋ 요기 육회는 먹을수있어요...ㅋㅋ

 

 

한우고기모듬 600g 49000원

종류는 밑에 사진 참고~

 

 

 

모듬메뉴입니다~~

 

 

고기를 굽기전에 꼬옥 읽어봐야합니다...

첨엔 그냥 굽다가 요거 다시 정독하고 구우니 맛이 확연히 달랐습니다~

 

 

 고기종류가 많아서 사진을 좀 붙였어요...ㅋㅋ

 

 

등심...^^

 

추가 차돌200g

 

안심 200g

 

 

 

셀프바~

첨엔전부 셋팅해주시구요~~

두번째부턴 우리가 셀프로~~

 

 

 

 매생이냉면  4000원

 

 

된장찌개+밥 3000원

 

 

 

 

메뉴 

 

 

직접 재배하신 야채들~

 

 ^^

 

 

약도를 잘 보시고 찾아가세욤...ㅋ

 

외관밎주차..

 

 

멋지게 지어져있죠..ㅋ

울 동생차가 찍혔네요..ㅋ

 

 

멀다는점만빼면 백점인곳입니다...

역쉬나 저의 선택은 가족들을 만족시켰답니다...^^

 

어버이날 전 휴일이라 가족단위들의 손님이 많았구용...ㅋㅋ

 

오랫만에 찾아갔는데도 반가이 맞아주신 드림유니님께도 감사드려요...^^

 

저렴한가격으로 최고급한우를 맛볼수있는곳 배꼽빠진고기에 가족들과 함께 들러보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경전철 불암역 앞

전화번호: 1666-4595

주차:자체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