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사르르녹는 얼음위에 직접 만든 국내산 연천팥이 듬뿍~녹차빙수도 맛봐요~*빙수사랑커피사랑*

 




 

 

 

 

 

승현이랑 나들이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들러서 팥빙수랑 녹차빙수를 먹고왔지요...^^

시원한 팥빙수 맛있겠죠???

 

웰빙팥빙수 3500원

견과류가 30g이 들어갑니다...^^

 

 

 

 

녹차스페셜빙수 4000원

녹차맛이 진합니다...^^

녹차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

 

 

 

 

 

 

훈남바리스타님께서 만들어주시네용..ㅋㅋ

홀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수제 양갱도 판매합니다...

예전에 먹어봤는데 맛있어요~ㅋ

선물용으로도 그만입니다!!

 

 

 

 

 

 

 

 

우리 아들램입니다...^^

많이컸죠~ㅋㅋ

아직 혼자 앉아있는건 무리지만 잘앉아있어요..ㅋㅋ

 

 

요즘 어른들 먹는 음식에 관심이 많아서 엄마아빠 뭐 먹으면 입을 아~하고 벌려요...ㅋ

그래서 아기과자를 하나 쥐어줬떠니 게눈감추듯 먹네요...^^

여름엔 팥빙수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제가 자주가는 팥빙수집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