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국민카드 체크카드이벤트 3등 당첨!!



어제 신랑한테 문자가 오네요..ㅋㅋ
국민카드에서 뭐가 당첨됐다고...
3등이랍니다..ㅋㅋ
별수롭지않게 뭐 포인트나 주겠지했는데..ㅋㅋ
두둥..ㅋㅋ
접이식 삼천리자전거당첨됐네요...ㅋㅋ
응모한적도 없는데...캬캬캬캬캬

체크카드를 잘 안쓰는데..저번달에 조금 썼더니...
만원이상 체크카드결제시 자동응모되서...3등이랍니다..ㅋㅋ
1등은 노트북
2등은 45만원상당의 기프트카드
3등은 자전거

3등인거죠~~~~ㅋㅋㅋ
근데...자전거 필요없는데...ㅋㅋㅋㅋ


암튼....요새 기분좋은 일들만 계속 생기네요^^

모두들 기분좋은 일들만 생기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