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남천동] 낙지한마리가 풍덩 빠져있는 낙지짬뽕과 쫄깃한 식감의 탕수육을 맛볼수있는 *메이찬*

 

 

 

두번에 걸쳐 다녀온 메이찬입니다...^^

남천동 해변시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집에서도 가깝네요....^^

 

사실 소셜에 떠서 알게 되었는뎅..ㅋㅋ

쿠폰구입은 못해서 아쉬웠는뎅...ㅋㅋ

 

그래도 낙지 짬뽕의 맛을 잊을수없어서 또 다녀왔습니다....^^

 

날이 추워서 따뜻한 쟈스민차는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후 나온 짜사이와 단무지 양파..ㅋㅋ

 

 

 

탕수육 小 15000원

소스에서 레몬맛이 강하면서 달지도 않고....

튀김옷이 쫄깃하고 피도 두껍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낙지삼선우동 7000원

매운걸 못드시는 아부지 메뉴~~ㅋ

두번방문에 이것만 드시네요...ㅋㅋ

 

첫방문시 주문한 낙삼선우동



 

어제 방문했을때 주문한 낙삼선우동..ㅋㅋ

낙지를 일부러 올려주셨네요...ㅋ센스쟁이 울 아빠~ㅋ

 

 

낙지짬뽕 6000원

 

첫 방문에 주문한 낙지짬뽕

 매콤한게 정말 맛있었죠~~

국물이 찐해보이죠???ㅋㅋㅋ

 

 

 

 

두번째 방문했을땐....

매콤함이 없었네요...ㅠㅠ

그래도 국물은 정말 시원얼큰했습니다~~

 

담번 주문할땐 더 매콤하게 해달라고 해야할듯...첫방문때가 더 좋았네요~~

 

 

신랑님이 드신 새우탕면 5000원

우와...양이 진짜 많죠???두사람이 먹어도 될만큼 양이 많아요....

다 못먹었다는....ㅋㅋㅋ

낙지삼선우동과 국물 베이스는 같은것같아요~~ㅋㅋ

 

 

 

첫방문때 먹었던 간짜장 5000원

짜장면이 매워요...알고보니 메이찬음식에 땡초가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느끼한맛을 잡으려한것같은데.....짜장에 땡초는 안어울렸어요...

동생이 주문한건게 많이 매워하드라구요.....

메뉴판에 밑에 조그맣게 적혀있는 문구이지만...우리도 나중에 알았던거라..미리 주문할때 손님에게 땡초의 유무를 알려주심 고마울듯...

그래도 맛은 괜찮았네요...ㅋㅋ

 

 

 

 

 

 

 

똑딱이를 들고간터라..줌으로 벽면에 액자를 찍었는데....ㅋㅋ

뭔가 다 흔들리고^^;;;

 

 

 

 

메뉴판입니다~~

 

 

 

 

외관을 찍으려했는데....ㅋ

배가 너무 불러서 할수없었네요...ㅋㅋ

입구만 찍었어요~~

 

 

 

생활의 달인에서 봤던 도삭면도 있네요...ㅋㅋ

 

 

첫방문때 정말 맛있게 먹어서 아이폰으로 찍어온게 아쉽고....

그래서 똑딱이를 들고다시 다녀왔네요...ㅋㅋ

근데 아이폰이 더 잘나온듯.....^^;;;;ㅋㅋ

 

두번재 방문에서 낙지짬뽕이 좀 아쉬웠지만....ㅋㅋ

그래도 계속 생각나는 짬뽕국물...ㅋㅋ

 

밀가루 음식은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왜이리 밀가루 음식이 땡기는지.........

이제 밀가루음식이랑 빠이빠이 해야겠네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남천동 해변시장 2층에 위치 삼익비치로 들어가는 골목으로 우회전하심 입구가 있어요~~

전화번호: 051-757-4188

주차: 해변시장주차장에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