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사하구(감천&하단)

[부산-괴정] 콩나물의 아삭아삭함과 튼실한 아구와의 만남 "대티물꽁 "


위치: 지하철역 대티역 4번출구 새마을금고30m앞 약도참조~

전화번호: 203-4425   208-7973(감천-신평-하단-대신동방면 배달가능)

주차: 가게옆 주차가능




어제 시댁가는날인데..
어머님께서 요기서 저녁을 먹자고 하시네용...ㅋ
저도 일하고 어머님도 일하시는지라...
저녁을 외식으로~ㅋㅋ

한번 다녀온기억이 있는데..
대구뽈찜보다는 아구찜이 더 맛있어서...
아구찜 中으로 시켜봅니다..ㅋㅋ

요날은 사진찍을힘도 엄써가꼬...
푸른이가 찍다가 제가 찍다가 했네요...

밑반찬들이 종류도 많고 맛도 있습니당..ㅋ


 

 

 
또봐도 신기한 자장면..ㅋㅋ

 푸른이가 마구 흔들어 찍었네요..ㅋㅋ

 

 

 

 

 

 아구찜 中

콩나물이 아삭아삭..ㅋㅋ

 

메뉴사진이 멀~리 있어서 저번사진 첨부했어용..ㅋㅋ 

3인분으로 4명이서 먹어도 배부르답니다...
사리가지 하나 시키묵으면 배가 터질라꼬 하구요..ㅋㅋ

 

맛있게 먹고 시댁에 들러서 이것저것 또 바리바리 싸들고 왔다능...^^;;;

이전에 올렸던 글도 참고하세용...ㅋㅋ
2009/09/18 - [그외] - [괴정] 밑반찬도 푸짐하고 아구찜도 맛있는 "대티물꽁"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욤..ㅋㅋ
손가락을 꾸욱 눌러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