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부산국제시장에서 맛볼수있는 비빔당면 "소문난분식"

 

 위치: 남포동 국제시장 8번출구쪽 맞은편 골목으로 쭈욱~들어오다보면 사거리에서 왼편

전화번호: 248-6853

주차: x

 

남포동에 자주 나갑니당..ㅋㅋ

국제시장에 반찬가게가 있어서..

꼭 거기서 양념게장을 사거든요....^^

 

그가게에 가는길에 바로 맞은편에 있길래..

오랫만에 비빔당면을 먹어봤습니다...

부산에서 유명한 음식이죠???비빔당면...일명 비당..ㅋㅋ

 

밖에서 먹어도되고...테이블이 6개정도 있는데 안에서 먹어도 된답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어요..바람이 심하게 불었던 날이라..ㅋㅋ

 

 

 

 

 

 

 

비빔당면입니다~

\3000

 

 

 

 

 

바로 당면을 삶아주시니 따뜻하게 먹을수있어서 좋더군요..ㅋㅋ

반대편 먹자골목에 비빔당면들은 차가워서 별로던데..ㅋㅋ

쪼그리고 앉아서 먹는곳..ㅋㅋ 충무김밥 팔고..ㅋㅋ

 

 

무한지대큐만 2번 나왔네요..최근에 나온것같은 플랜카드도 있던데..ㅋㅋ

 

 

요런 테이블입니다..ㅋ

 

 

 

김밥이 아주 맛있어보여 하나 포장해달라고 했는데..

썰면서 옆구리가 다 터지더라는..ㅠㅠ

\1500

 

 

메뉴판입니다~

 

 

 

옆쪽엔 떡볶이도 있어요..ㅋ

 

 

 

 

위치사진입니다...

국제시장현대식 건물쪽 말구요 요기 바로 맞은편 골목입니다..

 

 

지하에서 올라오는 곳 맞는것같은데....

8번출구라고 해두죠..ㅋㅋ

8번출구 맞은편 골목입니다..

쭈욱~~사거리 나올때까지 걸어가심 있어요..ㅋㅋ

 

 

유부초밥은 덤으로 넣어주셨네용..ㅋ

 

 

 그럭저럭..ㅋ

 

 

김밥도 그럭저럭이네요..ㅋㅋ

 

 

한끼 간단하게 식사하는것도 좋을것같은 곳이네요..

시간이 없어서 칼국수가 먹고싶었지만..비당으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

담번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

아님 다른 비빔당면집 탐방을...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