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이래진족

2008.07.14

위치: 서면 동보서적 뒷길 주차장 오른편

 

오랫만에 찾은 이래...

용호점을 자주 이용하는데...

서면나간김에 서면점을 이용했네요....^^

 

역쉬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ㅋㅋ

 

야채족발 미듐사이즈를 시킵니다...^^

 

 

족발과 함께 먹으면 맛있는 무말랭이무침~

 

 

 

오이~

 

 

 

야채족발~~냉채족발이죵..ㅋㅋ

 

 

 

요렇게 소스를 뿌리고 언니야가 비벼줍니다...^^

 

 

 

족발칭구들~

 

 

 

야채~

 

 

 

이래의 좋은점은..요 세가지가 나온다는거죵~~공기밥을 시켰다는..ㅋㅋㅋ

 

 

 

오뎅탕

 

 

 

계란찜..어케하면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질까요??

 

 

 

한점 싸서~~

 

 

 

무절임~~

 

 

 

파전...

 

 

 

메뉴판~

 

 

 

주류~

 

 

 

3명이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깨끗하게...쓱싹~~ㅎㅎㅎ

 

특히 계란찜은 한번더 리필..ㅋㅋ

 

맛있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