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연산동] 소모임 상견례 가족식사에 좋은 "청담"

2009.08.27

 

위치: 연산 토곡 사거리 국민 은행 옆에

전화번호: 761-0002

주차: 가능 주차해주시는 분이 있음...^^

 

 

푸른이가 라됴에 문자를 자주 보내는데...

거기서 준 상품이랍니다..ㅋㅋ

기간이 얼마 남지않아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여기서 상견례를 한지라...

이미지가 좋은곳이기도 합니다..개인적으로....^^

 

인테리어도 상당히 맘에들고..

특히 3층엔 룸으로 되어있어서...상견례하기가 딱좋죠....^^

 

양가 부모님께서 만족해하셨던 기억이..ㅋㅋ

 

그러나..여긴 손님이 많아서 예약을 하지않으면 주말엔 대기시간이 길답니다....^^

 

 

저희는 평일에 갔는데

전화를 하고 가니...그냥 와도 된다기에 갔습니다....^^

 

우선 친절함이 맘에 들었고...

빨리나오는 음식에 한번더 맘에 들었답니다...^^

 

 

 

 

 

 

 저기 보시면 담담 도우미가 테이블마다 있답니다...^^

 

 

 

 

보쌈 2인입니다....

여기에 훈제오리도 나오고...ㅋ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답니다...

 

 

 

 

밥과 반찬은 별도로 2000원으로 계산을 해야합니다...

밥과 강된장 소찬5종 후식이렇게요...^^

 

 

물김치가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샐러드~

 

 

오리훈제구이입니다...^^

 

 

 

 

 

 

쌈종류도 나옵니다..어둡네요...ㅋㅋ

 

 

김치

 

 

두부

 

 

 

무말랭이

 

 

 

별도로 시킨 소찬 5종

 

 

고기위에 김치와 무말랭이와 마늘을~~

 

 

 

 

 오리훈제엔 샐러드를 올려먹어보았습니다..

 

 

 

강된장에 밥도 비벼먹습니다...

 

 

미소 된장국도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오미자차입니다...후식..ㅋ

 

 

 

외관입니다...^^

 

 

 

 

 

메뉴는 사진을 못찍게 하더라구요..ㅋ

저희가 먹은게 보쌈 小짜였구요...22000원이였답니다..ㅋ

별도로 밥값2천원씩이였는데...ㅋㅋ

 

카운터에 계시는 분이 담에 또 찾아주세요~하믄서 돈을 안받아서..ㅋ

완전 공짜로 먹고 왔답니다..ㅋㅋ

 

공짜 좋아하믄 안되는뎅..ㅋㅋㅋ

 

암튼 언제나 이집에 가면...상견례의 설렘이 생각날것만 같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