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사장님이 직접 싸주시는 속이 꽉찬 김밥~*손구름김밥*




요즘 승현맘은 저녁밥을 차린게 언젠지 기억이 나질 않아요...ㅋㅋㅋ^^;;;;;

 

승현이가 태어난후로는 거의 친정에서 저녁을 먹고...

아님 닭가슴살 샐러드로 대체합니다...^^

 

요즘들어서 자주 가는 김밥집인데...

깨끗하고 맛있고 친절해서 제가 아주 좋아라하는곳이죠...^^

 

이쁜 사장님께서 직접 김밥싸주시구용..ㅋㅋ

우리 승현이도 많이 이뻐해주십니다....^^ㅋㅋ

 

 

 

 

손구름김밥+흰라면set 4500원

돈까스김밥 2500원

 

 

밥보다 재료가 더 많이 들어갔죠???

이런김밥 사랑합니다..ㅋㅋ

저 김밥 무지무지 좋아하거든요...^^

 

젤좋아하는건 울 엄마가 싸준김밥이지만....매번 먹을수없으니....^^

재료도 신선하고 간도 적당합니다...^^

 

 

 

돈까스김밥~ㅋ

 

 

 

요즘대세 흰라면...ㅋㅋ

빨간라면인데 흰라면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역시 김밥엔 라면이 최고~ㅋ

 

만나김밥과 손구름김밥의 차이는

계란지단과 우엉입니다...^^

 

 

셋트메뉴~담번엔 떡볶이를 먹어보는걸로~ㅋ

 

 

 

 

 

 

 

 

외관도 이쁘죠??ㅋㅋ

 

 

저녁식사를 간단히 먹기 좋은곳이예요...^^

남부운전면허시험장 바로 앞이라 운전면허 시험보러오시는분들 간단한 요기거리하기도 좋을것같아요....^^

 

제가 자주 갔던 마라김밥과 비슷한것같은데...마라는 요새 가격도 오르고....

넘 바빠서 불친절해진것같아서...안가게 되더라구요....

초심을 잃으면 안되는뎅....ㅋㅋ

 

맛있는 김밥과 커피도 있구요~~여름특미도 있어요~~^^

한번 가보세용^^

 

위치: 용호동 남부 면허시험장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 051-612-2253

주차: 바로앞에 주차했었어요...그래도 조심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