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즐거운 집들이~~*^^*

12월18일
우리 디토칭구들 이사한 우리집 집들이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치킨샐러드&고추잡채&안동찜닭&치즈떡볶이 이렇게 4가지메뉴로 준비했죵..ㅋㅋ

귀차니즘이 발동해서 레시피사진은 없구용~
그냥 대충 마음대로 레시피라..ㅋㅋ

그냥 완성사진만 찍었다믄서~~ㅋㅋㅋ



한상~

용가리치킨을 튀기고...
드빈치치즈와 베이컨을 넣은 치킨샐러드~ㅋ

허니머스타드드레싱~

고추잡채&백년초 꽃빵




떡안에 치즈가 들어가있는 치즈떡볶이

밤이 들어가서 더 달큰한 안동찜닭~

맛있게 잘먹어주는 칭구들~
높은데까지 올라온다고 고생한 칭구들~ㅋㅋ

집들이선물도 땡큐!!ㅋㅋ

마지막 코스트코치즈케익을 디저트로 먹었는데...
사진이 음네요~

치즈케익 완전 맛있다믄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