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오리엔탈 스푼

2008.12.22

 

 

위치:해운대 까멜리아 상가에 위치,
까멜리아 상가에서 바닷가쪽 안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전화번호:051) 731-0422

 

 

친구들 모임으로 해운대까지 다녀왔네요...

동남아 음식전문점인데 한국인입맛에 맞게 퓨전으로 나오더라구요~

생소한 음식이름과...맛들...ㅎㅎ

신기한 경험 해봤어요....^^

 

 

 

메뉴판에 사진과 함께 있어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ㅎ

 

 

 

 

 

 

 

 

 

 

 

베트남 대표튀김쌈 "짜죠"

상추와 오이를 함께 먹는거예요~저기 빨간 소스에 찍어서요~~^^

 

 

 

"까이 슈 팽 톳"

닭고기를 튀겨 매실소스에 버무린 음식~

 

 

 

무절임인데 피클의 개념이겠쬬??ㅎ

 

 

"까이 팟 맷 마무엉"

닭고기와 캐슈넛을 굴소스에 볶은 요리~

 

 

 

"명란파스타"

 

 

 

"똠양꿍"

태국식 매운 새우탕

이건 향신료 맛이 너무 강해서...한숟가락 떠먹고는 다시는 안먹었다는...

근데 칭구들은 잘먹었어요..신기신기~~

 

 

 

 

 

"카오 랏 카파오" 

태국식 매운 닭고기 볶음밥 

햇빛을 너무 받았네요..ㅎㅎ

 

 

"나시고랭"

인도네시아 닭고기 볶음밥

 

 

정말 특이한 맛들과~~색다른 맛이였어요...

대략적으로 양은 무지 작았어요...^^

6명이서 7개로 조금 부족했다는..ㅎㅎ

자주는 가지 않을것같지만...

기분전환으로 한번씩은 괜찮을것같아요...^^

외국인들이 많던데...ㅎㅎ

 

암튼 해운대는 딴세상같다는..ㅎㅎㅎ

 

p.s 지극히 개인적인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