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퓨전치킨 요리주점 "비앙또"


2008.07.24


위치: 경성대 닭집골목에서 모스크바커피숍 맞은편
전화번호: 621-9603
주차장: 경성편의점 왼편 라마레앞 경성주차장 1시간 가능
특징: 야외 테라스도 있음...^^

 

 

동생이 먹어보고와서는 맛있다고...추천하길래 함 가봤지요....^^

메뉴이름들도 특이하고...

맛도 좋더라는..

 

퓨전의 느낌이 팍팍!!

 

 

메뉴판~

 

 

 

 

스페셜메뉴네용....데리야채찜닭도 맛나겠다는..ㅎ

 

 

 

요기 메뉴들이 참 맘에 들었는데..저희는 윙마늘 간장치킨&파이브를 먹었답니다...^^

 

 

 

셋트메뉴도 있네요...^^

 

 

 

주류~맥주...가 특이하던데..ㅋㅋ

 

 

 

기본세팅에 얼음물을 주네요..ㅎㅎ

 

 

 

맥주650cc

 

 

 

탄산가득하네요..ㅋㅋ

 

 

 

샐러드..그냥저냥...ㅋ

 

 

 

손가락 까자..ㅋㅋ

 

 

 

특이하게 무절임을 주네요..ㅋㅋ 무깍두기가 아니공..ㅋㅋ

 

 

 

사이다를 달라고 하니...얼음이 가득찬 잔을 가져다주네요..ㅎ

 

 

 

 

치킨 쏘스들..ㅋ 

 

 

 

오징어 무침~리필된다고 들었어요..ㅎㅎ

 

 

 

메인~~윙마늘간장 날개와 봉!!을 중점으로 5명의 친구들..ㅋㅋ

 

 

 

마늘간장치킨..

 

 

 

샐러드~

 

 

 

떡튀김과 쏘세지...사람이 3명이였는데...2개밖에 안줬음...떡튀김 맛나요~

 

 

 

요건 뼈없는 치킨인뎅...

 

 

마지막 감자~요것도 두개만주공..ㅋㅋ

 

 

 

 

가게앞 칠판...

 

 

 

간판 전번...

 

 

 

주차장 간판입니다..^^

 

경성대엔 닭집이 참으로 많은데..
요긴 사람이 북적북적.....
맥주도 션하고....잘 못마시지만..ㅎㅎ

 

치킨도 맛있네요...^^
가격은 조금 쎈듯하지만....
먹어보면 또 그건 아닌것같구요...ㅎㅎ
주차도 되구요....^^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고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