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그외

[거제동] 먹어본 밀면중 제일 으뜸이였던 맛 *국제밀면*

 

 

 

 

동생커플과 또 밀면 탐방에 나섭니다...^^

초량밀면에서 2%부족했던 밀면맛을 채우기위해...

 

부산의 개금밀면,가야밀면,국제밀면이 으뜸이라고 소문은 익히 들었는데...

왠지 국제밀면이 땡겨서 다녀왔습니다...^^

 

골목골목으로 가다보니 왠지 먼 여행을 다녀온것같았어요....

낯선길이라 생소했다믄서..ㅋㅋㅋ

 

국제밀면은 인터넷에 치니까 본점과 법조점으로 나와서 어딜가야할까 고민하다 본점이 낫겠다 싶어서

본점으로 갔습니다~~

 

 

사람이 많을걸 예상하고는 3시쯤 갔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더군요...

기다리진 않았어요....

 

메뉴사진은 안보여서 찍지는 못했네요...

 

물밀면 小 4500원

大 5000원

 

비빔밀면 小 4500원

大 5000원

 

사리추가 2000원

 

밀면 단일메뉴네요...

만두를 예상했던 동생은 실망감이 큰가 봅니다...

 

 

 

육수...

진국이네요....캬~~

 

 

도우미들~~

 

 

신랑은 맨날 비빔만 먹네요~~ㅋ

 

 

 

양이 작은것같은데...작지는 않고 딱 알맞아요~~

건장한 성인 남성이라면 大사이즈로 드심 될것같네요~~

우리 신랑은 건장하지만....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서요~~

 

 

물밀면 小

음.....뭐랄까 동생이랑 동생남친...저...이렇게 먹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육수가 맛있어서 계속 들이켰네요...

 

배부른데...ㅋㅋ

 

 요긴 잘게 찢어진 고기가 고명으로 올라가네요~~ㅋ

 

 

저 국물이 계속 생각나에요~~ㅋ

 

 

외관입니다~~ㅋㅋ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어요...먹는 내내

역쉬 유명한 곳이 맞더군요...

 

다들 먹어본 밀면중에 1등이라며 좋아했습니다....

가격은 초량보다 천원비싸지만...비싼값을 하더라구요~~

 

담번엔 가야밀면이나 개금밀면을 가볼예정이예요~~~

아이폰으로 찍은거라 화질 구려요~~ㅋㅋ

카메라 들고 갈껄 후회했네요~~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을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부산교대역 5번출구 동부화재까지 올라오다 좌회전...

승용차로 다녀올시는 반대편으로 들어갔네요~

 

전화번호: 051-501-5507

 

주차: 주차장에 따로이 마련되어있네요....가게와 좀 떨어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