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1인 1파스타 주문시 무한피자제공!! 피자가 더 맛있는 *일마지오*

점심에 쭈꾸미로 배채우고...

소화도 되지않은채...

친구와의 저녁약속...ㅋㅋ

 

부산대에서 경성대로 넘어옵니당...ㅋㅋ

 

경성대는 북적북적대네요...ㅋㅋ

젊은피들~ㅋㅋ

 

 

가보고싶었던 일마지오에 갑니다...

파스타를 시키면 피자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죠...ㅋㅋ

 

전날 vj특공대에서 나오던데....

들어서니 생각보다 어두운느낌에....넓지는 않아요....^^

 

 

 

 

셋팅~

 

 

주말에 음료는이벤트네요...

탄산을 안마시므로...패수~ㅋ

 

 

홀내부...대략이런분위기~

 

 

테이블마다 이런 초들이 있네요 ㅋ

 

 

식전빵~배불러서 난 패수~ㅋ

 

 

피클~약간은 싱거운맛!

 

 

 

 

 

파스타를 주문하고 바로나온 피자...

포르마지오피자..

약간 고르곤졸라스러운 느낌이네요...

위에 꿀이 뿌려져있어요~~

 

 

두번째 피자....

마르게리타피자

개인적으로 이피자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런대로 괜찮더군요....ㅋㅋ

 

 

봉골레 11000원

조개육수맛도 괜찮고 면발도 괜찮았네요...

양은 작아보이죠~~

피자가 나오니 딱 적당한 양인것같네요...ㅋㅋ

 

 

뽀모도로 10000원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인데...친구가 시켰어요..ㅋㅋ

맛은 soso

 

 

까르보나라 10000원

제가 원하던 진한~맛은 아니몄지만 먹을만하네요..ㅋㅋ

사실 파스타보단 피자가 더 맛있었다는..ㅋㅋ

 

 

 

세가지가 나오는걸로 알고있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위에 두가지만 번갈아서 나오네요~~ㅋㅋ

 

 

 

디저트는 커피 녹차 가능하네요...ㅋㅋ

녹차도 잘 안먹는데 더워서 아이스 녹차 한잔 마셨네요...ㅋ

더운자리에 앉았더니...땀뻘뻘...ㅋㅋ

 

 

 

메뉴판은 먹은 메뉴만 찍었네요..ㅋㅋ

아이폰이라서 영~~ㅋㅋ

 

 

 

 

 

생각보다 피자의 퀄리티가 높아서 좋았구요....

파스타 가격은 다른곳에 비해 비싼듯싶었지만...

피자가 무제한으로 나오니 그 값이 포함이라고 볼수있을것같네요....^^

 

 

파스타는 그럭저럭 먹을만했구요...

피자는 맛있었네요...^^

 

사실 저녁에 간거라 어두워서 사진촬영이 여의치않았네요...ㅋㅋ

 

담번엔 점심에 가서 먹어볼 예정입니다..ㅋㅋㅋ

 

밝을때 가서 카메라 들고 고고씽 할께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경성대 던킨도너츠 골목 중간쯔음 4층

 

전화번호: 051-623-2233

 

주차: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