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30년전통 중앙동연탄쭈꾸미를 경대에서 맛보다! 매콤한 쭈꾸미의 유혹~ *꾸미꾸미*



위치: (구)남부경찰서뒷편 세븐일레븐 맞은편

전화번호: ?

주차:x

일요일 휴무 새벽2시까지 영업~

 

 

매운 쭈꾸미 연탄구이예요~~

워낙에 해물친구들을 사랑하는지라..ㅋㅋ

생선친구들은 안좋아하는데..해물친구들은 으찌나 좋은지..ㅋㅋ

 

중앙동 매운쭈꾸미구이 스탈입니다~

이집 여사장님이 만삭이신데도 불구하고~열심히 쭈꾸미를 구워주십니다~

중앙동 "실비집"의 넷째따님이시라네요~

중앙동의 맛을 경성대에서도 느낄수있습니다요~~~

 

 

 

 매운쭈꾸미구이 \14000

 

 

단촐한 곁반찬들~

 

 

 

 

 

 

제가 좋아하는 오이미역냉국이네욤..ㅋㅋ

매울때 흡입하듯이 먹어줍니다요~

 

 

 

얼마나 매운지 느껴지십니까??ㅋㅋ

 

 

쌈으로 싸먹으면 그나마 좀 덜합니다~ㅋ

 

 

 

 

빈대떡 \10000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메뉴판은 이건데..가격은 어디에 적혀있지??ㅋㅋ

우선 제가 먹은 음식만 기억해서 적어두었습니다~ㅋ

 

 

이 많은 소주는 누가 다 먹었을까요?

 

 

외관

 

 

 

 

 

음....일행들이 2차로 가자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ㅋㅋ

전 술은 못먹지만.....요즘은 와인에 친해져보려고 노력중이지만...

두모금이상은 nono네요......ㅠㅠ

 

암튼 술안주로 딱인 쭈꾸미구이지만...

 

그냥 정식메뉴15000원짜리도 괜찮을것같아요~~ㅋㅋ

매운걸 좋아하지만...속에서 안받아주기때문에..ㅠㅠ

 

그래도 연탄쭈꾸미의 매력은 계속 생각날것같아요..ㅋㅋㅋㅋ

 

술잘 먹는 내 동생 데리고 또 가야겠어요..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