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가족,연인,친구끼리가도 좋은 맛있는 스파게티집 *깐소네*


 

 위치: 경성대 파리바게트골목 왼쪽 미스터피자건물 8층

전화번호: 626-0707

주차:건물옆 주차장1시간제공

 

 

예전 일리에서 깐소네로 이름이 바뀌면서 여러가지 인테리어등등

많이 바뀐 분위기를 느끼고.....왔습니다....^^

 

아부지 어무니 올만에 맛난 스파게뤼 사드린다꼬..ㅋㅋ

가족들이 총출동했어요....^^

 

웨이팅시간이 쪼매 있었지만..ㅋㅋ맛있는 음식을 위해서라면..ㅋㅋ

 

 

 

 

 

5명이서 갔는데...3개 2개 이렇네 나눠서 마늘빵이 나왔습니당..ㅋㅋ

 

 

 

로마냐 \9500

알프레도도 좋아하지만....로마냐를 즐겨먹기에~~ㅋㅋ

제가 주문한거입니당..ㅋㅋ

 

 

윽...어둡네요ㅠㅠ

 

 

 

아부지께선 밀가루와 안친하시므로..ㅋ

스트로가노프 필라프 \10000

소안심이 들어가있어서 아부지께 추천해드렸습니다..

약간 매콤합니다~

 

 

 

 

파스타그라탕 \10500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이번엔 푸른이에게 양보..ㅋ

 

 

치킨도리아 \10000

동생이 좋아하는 메뉴이지요~ㅋ

 

 

 

 

 

 

디저트메뉴입니다~

전 아포카토..하겐다즈가 아니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좋은것같아요..ㅋㅋ좋아요!!

 

 

샤키라또

얼음과 함꼐 쉐이크해서 거품을 즐기는 커피라고 들었습니당..ㅋㅋ

 

 

녹차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팥빙수입니다~ㅋ맛있겠쬬!ㅋㅋ

 

 

벽면에 요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홀분위기가 이렇게 바뀌었어요~ㅋ

 

 

 

 

토끼세마리 사이좋게 앉아있네요~ㅋ

 

 

 

먹은 음식들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많기때문에 다 찍어오진 못했습니다~

 

 

 

 

 

 

 

 

주로 대학친구들 모임때 자주 가는 곳인데..

이번엔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스파게티도 오랫만에 먹고..

훌륭한 디저트도 먹고~~ㅋㅋ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