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국내산돈육으로만 만든 맛있는 수제소세지핫도그 *델리도그*



 

위치: 경성대 부경대역 3번출구에서 부경대쪽으로 약50m정도 내려오면 있습니다~

전번:x

주차:x

 

신랑도 저도 좋아하는 핫도그~

경성대에선 핫도그집에 두곳이나 있어서 항상 행복하답니다..ㅋㅋ

저녁먹기는 좀 그렇고 저녁을 해결해야할때 그만인 핫도그!!

 

가격도 착하고 맛은 일품!!

 

메뉴변경도 있었고...

신메뉴도 나와서~~

신메뉴인 베이컨 도그와 인기상품 오꼬노미도그를 맛봅니다...^^

 

노점이기에 서서 사진을 찍어봅니다..ㅋㅋㅋㅋ

 

 

신랑이 먹은 오꼬노미도그입니다~

가쯔오부시도 샤샤샥~

 

 

 

제가 먹은 베이컨도그~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데..베이컨도 들어가고...

소스도 직접 만드셨다고하더라구요~

아몬드 슬라이스도 샤샤샥~ㅋㅋㅋ

맛있었습니다~

 

 

 

 주물하면 바로 야채가 볶아지구요~빵에 수제 소세지와 야채가 들어갑니다~

 

 

 

 

일요일은 휴무로 알고 있습니다~~

영업시간도 적혀있네요~

 

 

 

요래 생겼습니다...

친절하신 어머님과 따님이시랍니다~

 

 

길거리 음식을 워낙에 좋아하는지라..ㅋㅋ

이런곳을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데..ㅋㅋ

초창기에 먹어보고 맛있어서...ㅋㅋ

포스팅했는데...제 글보고 오신분들 많다고 감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으찌나 기분이 좋던지..ㅋㅋㅋ

막 할인해주시는데...ㅋㅋ

더 왕대박나심 할인해달라고 했답니다.....^^

 

요기거리 찾으시는분들~함 드셔보세용!!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