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경성대] 귀여운 벤또를 눈으로 입으로 즐겨요~*이케맨벤또*

위치: 경성대 던킨골목 민들레옆 건물 4층

전화번호: 051-646-8287 

주차: x

영업시간: am 11~pm 10

 

경성대 모임에서 다녀온곳이예요~

이케맨은 잘생긴 남자라는 뜻이래요~

보니 주방이랑 서빙이 훈남들이 있더군요.....ㅋㅋ

 

귀여운 도시락을 먹는데 친구들이 엄청 재미있어 하더라구요~ㅋㅋ

그런데...양은 조금 작은편이랍니다...

밥이랑 장국은 무한리필이 된답니다..

 

 

 

 

 

주문후 나오는 스프...

개인적으론 저 나무케이스는 이제 없앴으면 좋겠네요..

지저분해보여서요~ㅋ

스프맛은 그냥 인스턴트 스프맛입니다..조금 짜워요~

 

 

재밋긴한데 조금 지저분하죠...ㅋ

 

 

장국~

 

 

가니마요벤또 9000원

제가 먹은건데 게살이 제법 튼실하더군요~

 

 

 

 

돈까츠벤또 6000원

감자튀김이 인상적이죠~ㅋ

 

연어벤또 7000원

연어좋아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주문~

 

 

 

방긋웃는 감자튀김

 

 

토끼그림의 타코야끼

 

 

신랑님이랑 몇몇친구들양에 안차서...ㅋㅋ

데리야끼치킨 벤또추가주문 5000원

 

 

 

메뉴~

 

 

벽면엔 포스트잇 가득~

 

 

커피머신도 있네요~

 

홀분위기

 

 

외관~

 

 

 

 

 

 

경성대 들를때 한번씩 기분전환으로 먹으면 딱 좋을것같아요~

맛도 그런대로 괜찮답니다...^^

 

귀엽게 데이트 하실분은 체크하세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 해주세요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복받으실꺼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