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광안리] 광안대교를 바라보며 커피한잔~*kim's coffee*

 

 

위치: 광안리 해변가 언양불고기라인 굽자나치킨 2층3층

 전화번호: 756-5959

 주차: 뒷편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

 

맛있는 저녁식사후에 들른 킴스커피..

킴스커피의 아메리카노가 그리워찾았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

잔잔히 흐르는 클래식음악을 들으며

커피한잔...

 

너무나 평온하고 행복한느낌입니다...

 

이날은 친구커플과 함께 찾았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하며...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요 설탕통은 정말 귀여워서 갈때마다 찍어오는듯..ㅋㅋ

 

 

ice모카라떼콘파냐 \5500

 

 

 

 

ice 모카라떼 마끼아또 \5500

 

 

아몬드틸...

요건 자꾸자꾸 손이 갑니다..ㅋㅋ

고소한그맛을 잊을수없죵..ㅋㅋ

가격이 얼마였지??ㅋㅋ

오랫만에 왔다궁 서비스로 주시네용...^^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ㅋ

 

 

진한 향과 맛이 좋은 ice아메리카노 \4500

 

 

창문을 통해 보이는 광안대교야경

 

 

 

 

 

 

 

위치와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요건 사모님께서 준비중이신 핸드드립커피입니다..ㅋㅋ

맛보라고 주셨는데..

한가지메뉴만으로 준비중이시라고 들었습니다...^^

뒷맛이 깔끔하면서 진하지않은 맛이였습니다..^^

핸드드립커피도 기대할께요~

 

 

외관간판

 

 

영업시간과 주차안내

 

 

 

 

 

 

 

이제 날씨가 풀리고 여름이 다가오면 더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겠죠??ㅋㅋ

 

광안리에 여러가지 뭔가가 많이 생겼습니다..

사진촬영을 해주는 기계랑...시도했는데 안됐음..^^;;

 

그리고 손가락터치하나로 부산시내 전역을 볼수있는 전망대..

 

돈을 내고 봐야하던 망원경전망대도 공짜로 볼수있도록 해뒀더군요..ㅋㅋ

밑에 사진은 낮에 찍은사진인데 흐린날씨에 찍은거라...ㅋㅋ

참고만하시라고..ㅋㅋ

 

 

친구들이 커피를 사준다거나 우리가 커피를 사주거나..

언제든 킴스커피만한곳이 없더군요..ㅋㅋ

다들 어찌나 좋아하는지..ㅋㅋ

 

조만간 핸드드립커피를 마시러 가봐야겠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욤~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