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광안리] 광안리해변과 어우러져 고기를 맛볼수있는 *다빈향*

 위치: 광안리 해변가 남천동 삼익비치 시작부분 고마대구탕 2층

전화번호: 625-9292

주차: 건물 바로 옆 주차공간 넓음(2시간)

 

친정엄마가 꼭 뼈가붙어있는 돼지갈비가 먹고 싶다고하셔서...

여기저기 검색해본 결과 다빈향이 제일 가깝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조금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이라 한가해서 좋았어요..ㅋ

 

 

 

 

고기친구들입니다~

 

 

 

갈비찍어먹는소스

 

 

 

 

매콤한짱아찌들..

브로콜리가 들어가있죠..ㅋㅋ

 

 

 

 

 

 

 

 

돼지양념갈비 1인분 7000원

칠레산입니다..

요건 3인분이구요~

뒤에 추가로 많이 먹은듯..ㅋㅋ

 

 

바로 굽기 시작...

 

 

 

 

갈비자체도 달짝지근하고...소스도 달달합니다~~

부모님께서 많이 달다고 하셔서.....ㅋㅋ

단거 좋아하는 푸른이는 좋아하네요..ㅋㅋ

 

 

요래 쌈싸먹으니 단맛이 없어지더군요...^^

 

 

엄마가 원하시던 뼈..ㅋㅋㅋ

 

 

 

고기먹고 난뒤 밥!!ㅋ

 

 

된장이랑..

 

 

비냉 5000원

고기먹고난뒤는 5000원

식사로 먹을시 7000원

양이 좀 작아서 아쉽..ㅠㅠ

 

 

 

물냉 4000원

고기먹고 난뒤 4000원

식사로 먹을시 6000원..

 

 

 

수정과~

 

 

메뉴판입니다~~

 

외관쪽..

 

 

 

 

 

 

가게 내부 벽면에 있던 퍼즐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외관이라고 찍은게 이거 밖에없네요...^^;;;

 

 

한가한시간이라 느긋하게 식사할수있어서 좋았구요...ㅋ

광안리 해변을 바라보면서 고기를 먹는다는것도 좋았습니다...

 

담번엔 왕갈비탕도 도전해봐야겠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