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광안리] 국내산 등뼈와 재료를 사용하는 "다소곰감자탕"


 

위치: 광안리 해변길 호메르스호텔지나 롯데리아 바로옆건물 2층

전화번호: 751-1080

주차: 건물뒷편 롯데주차장 1시간무료

 

늦은 일요일 점심을 먹기위해서~~

광안리로 향합니다...

2시쯔음 되었는데 광안리 해변길은 꽉꽉 막혔네요.....ㅠㅠ

배고픔을 잘 참고 도착한 다소곰..감자탕...

 

기존의 감자탕집과 다르게 샐러드바도 있고 인테리어도 갈끔하며..

무엇보다 국내산 재료를 쓰는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샐러드바를 맛볼수없었답니다...

왜 안하냐고 물어보니 오늘은 안한다는 말만 들었답니다...

 

 

 

 

 

밑반찬들...

이 김치 겉절이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을 계속해먹었답니다..ㅋ

 

 

 

 

 

 

 

 

 

 

 

 

 

 

 

 

 

 

 

 

웰빙감자탕 中 \28000

4명이서 먹었는데 라면사리와 볶음밥을 추가시켜서 먹었더니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고기가 좀 아쉬웠네요...다른곳 中자 보단 고기양이 조금 적은듯싶습니다...

그래도 라면사리와 볶음밥을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냄새도 안나고 부들부들....

 

 

생양파를 좋아하는데 따로 달라고 해야줍니다..

 

 

와사비장도 따로 달라고 해야 줍니다...

 

 

라면사리 2개입니다~~반쪽으로 쪼개서 4개처럼보이네용..ㅋㅋ

 

 

진국이 국물에 졸아서 끓여먹으니 최고!!

 

 

볶음밥도 2개 추가~~

김치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김치맛만 나더군요...

거기다 짰어요...ㅠㅠ

그래도 꿋꿋이 다 먹었다는..ㅋㅋ

담번에 시킬땐 김치양을 작게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모두 국내산이네요~

 

 

 

음식점에 금연 좋아요~ㅋ

 

 

 메뉴판입니다~

 

 

사용하지 못한 샐럿바

 

 

 

 

 

 

 

주차장이구요~

 

 

 

창가에서 먹었는데..

모래사장을 파고 뭔가 공사중이네요..

뭔지는 모르겠다는...^^

 

 

 

친정엄니께서 혼자 경주로 산행가시고..ㅋㅋ

친정아부지랑 동생이랑 푸른이랑 4명이서 맛있게 먹고 왔다는.......ㅋㅋ

 

배부르게 잘먹고 왔답니다...

담에 또 가고싶은 맛이네요~~

 

추천합니다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