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구서동] 맛있게 매운그맛 쭈꾸미 볶음과 그 양념에 볶음밥을 샤샥~*구서쭈구미*

2주만에 다시 만나는 우리 디토칭구들~~ㅋㅋ

이번 모임은 부산대입니당..ㅋㅋ

추석연휴시작되는 토욜이라서...

울산에 있는 칭구랑 산소다녀와 피곤한 언냐가 불참한가운데...ㅋㅋ

 

4명이서 쏙닥하니~~쭈꾸미먹으러 갔네요...ㅋㅋ

 

체중조절한다고 3주동안 고생한거 쭈꾸미앞에서 무너졌네요...ㅠㅠ

사실 저녁엔 초딩때부터 친구와 저녁약속도 있었거든요...

 

요새 완전 먹고 싶은 음식을 못먹어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습니다...ㅠㅠ

 

암튼 각설하고~~

 

쭈꾸미 먹으러 구서동까지 갔네요...ㅋㅋ

 

 

 

인원수대로 주는 삶은달걀...

까서 나중에 쭈꾸미랑 같이 넣어서 먹을꺼예요...

많이 매울걸예상하여..ㅋ

 

 

냉콩나물국...니맛도 내맛도 아니였네요..ㅋㅋ

 

 

쭈꾸미랑 같이 싸먹으면 맛잇는 무절임..ㅋ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샐러드~

 

 

 

생김도 나와요~

 

 

쭈꾸미볶을때 같이 넣어서 먹어도 되고..쌈싸먹을때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요~ㅋ

 

 

 

 

 

 

 

 

 

 

우선 3인분시켰는데...

불판에 올린건 대략 2인분정도네요....

 

1인분10500원

500원은 뭔지..ㅋㅋ 오른것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불판에 올리고 남은 양..ㅋ

 

 

오동통 쭈꾸미와 삶은달걀의 조화~ㅋ

매워보이나요???ㅋ

 

 

 

너무 맛있어서 2인분추가요~ㅋ

 

 

 

김에다가 콩나물이랑 쭈꾸미 넣고 싸먹으니 맛있네요..ㅋㅋ

타르타르소스에 찍어서 먹어요~~^^

소스만 몇번 리필한지....ㅋㅋㅋ

소스에 찍어먹으니 매운맛이 덜해서 좋았네요~

 

 

 

배부르지만 볶음밥을 먹어야하니까..ㅋㅋ

2인분 볶아요~~~^^

 

한숟가락 아~~

 

 

 

포장도 되네요....

 

 

진짜 4명이서 5인분먹고 볶음밥 2인분 볶아먹고..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미친듯이 흡입했다는.....ㅋㅋㅋ

 

적당히 매운맛에 중독되네요...

담날 좀 고생을 하긴했지만...ㅋㅋ

 

계속 쭈꾸미 생각만나네요...ㅠㅠ

 

아마 체인점인것같은데....용호쭈꾸미도 있었던것같은데....없어진듯싶네여~~

 

지점들마다 맛이 조금씩 다른가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구서이마트 바로 맞은편

전화번호: 517-1555

주차: 건물밑에 주차가능